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백석동 맛집 불티나통닭 맥주안주 베스트 역시 치킨

반응형

천안 백석동 맛집 불티나통닭 맥주안주 베스트 역시 치킨

맥주안주 베스트 찾고 찾고 또 찾아도 역시나 치킨만 한 게 없는 거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이 판타스틱한 맛... 그런데... 또 가격을 올린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합니다. 

모 회장은 3만원이 적당하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하던데... 닭은 한 마리에 5천 원도 안 하는데... 3만 원? 가맹점은 한 마리에 3천 원 정도만 수익이 생긴다던데... 어이쿠... 진짜 분위기를 봐서는 그 정도 가격까지 갈 것 같습니다.

오르지 않는것은 나의 월급뿐이더냐...ㅜㅜ

갑자기 또 쓸데없는 소리를 했죠! 입맛이 사라지게...^^ 다시 본연의 이야기로 돌아와서...

오늘은 천안 백석동 맛집이자 지역 내에서도 유명한 치킨 바로 불티나통닭입니다.

 

봉명 치킨, 그리고 이곳, 또한 곳은... 잊어버렸네요. 대형 프랜차이즈보다 더 유명하기 때문에 저도 자주 포장을 해오곤 합니다. 저희 아파트 앞에 있어서요.

이것은 뼈가 있는 유일한 제가 먹는 치킨 중 하나죠! 다 프라이드고, 소금에 콕콕 찍어먹으면 그 맛이 아유.... 입맛 돌아 ㅋㅋ

그러면... 그 특유의 후라이드 치킨의 기름 냄새와 함께 맥주 생각이 간절해지죠!!

항상 전화주문을 하고, 집에 갈 때 또는 집에서 샤워를 마치고 딱 전화를 하고, 나와서 가져가면 시간이 딱 맞아요.

반응형

원성동이 본점이고, 이곳이 1호점인 것은 알았는데... 어느덧... 3호점 대전 , 4호점, 그리고 두정동과 신불당에까지 생겼네요 ^^

요렇게 옛날 레트로 느낌 아버지가 치킨을 시장에서 사서 가져오시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노란색 빛깔이 나는 박스 느낌의 종이가방 ^^ 저는 이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그 특유의 기름 냄새와 함께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는 이녀셕...

진짜 맥주안주 베스트는 단연 너다!! 인정!!

함께 따라오는 구성품은 치킨무와 소금 , 소스 2개, 펩시 콜라 하나 

양념이랑 저것은 칠리였나? 사실 저는 소금만 찍어먹어서 ㅋㅋ 다른 것은 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아마 맞을 거예요. 사실 소금 하나면 여기 뭐 필요가 없긴 해요.

소금 콕콕~ 찍어 입에 통닭 쑤셔 넣고, 맥주로 들이부면 아주 믹스가 제대로 된답니다. 

살코기의 씹는 그 맛... 아.... 먹고 싶다. 이거 오늘 그냥 넘어갈 수없을 것 같습니다.

불금인데 저도 나름 불금을 즐겨야겠습니다.

연출을 위해 ㅋㅋ 소스도 한번 찍어서 맛 좀 보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역시나 소금파입니다.

마트에서 한 박스 구입한 카스~ 오래간만에 국산 맥주를 마셔봅니다.

가끔 탄산의 강력함을 느끼고 싶을 때 역시 카스죠^^

우리집 꼬맹이도 아주 잘 먹는 치킨 중 하나!!

천안 백석동 맛집 불티나통닭 맥주안주 베스트 역시 치킨 만한 게 없긴 합니다.

아직도 안 드셔 보셨다면 한번 꼭 드셔 보시길... 겁나 맛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