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

반응형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

봄맞이 아이들 옷을 사러 들렸던 안성 스타필드에서 맛있게 먹은 저녁식사 한 끼 오늘은 그것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아주 맛있게 보글보글 냄비에서 끓고 있는 칼국수와 수제비 이 조합은 듣기만 하고, 처음 먹어봤는데요. 나름 괜찮더라고요. 밀가루 음식의 끝판 대장이라고도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요.

어때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절로 돌죠? 그러면 한번 맛을 보러 출발해 볼까요?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을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2층 푸드코너가 가득한 이곳으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화장실 가는 길목에 있고요. 아이들 옷을 보러 간 와이프 혈기왕성한 꼬맹이들... 2층 놀이방? 에서 함께 엄청 에너지 소비를 하며 놀고 있었죠! 

 

그러다 저녁무렵이 되어 집에 가야 하는데 시간이 도착해서 저녁을 먹으면 애매할 것 같아서 며칠 전부터 칼국수를 외친 꼬맹이를 위해 이곳으로 들어갔답니다.

칼국수를 먹은 적이 없는데 ㅋㅋ 왜 자꾸 칼국수를 사달라고 하는건지 통...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

꼬맹이들과 안왔다면 ... 당연히 얼큰한 것으로 주문을 했겠지만 아이들과 함께이기에 매콤하지 않은 시원 칼제비로 주문을 했답니다. 단... 시원하다는 표현을 어른들의 해석으로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청양고추가 엄청 들어가요. 그래서 아이들과 드시려면 청양고추는 빼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모르고 그냥 주문하셨다가는 ㅋㅋ 아이들의 혀와 위는 난리가 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파전을 보니 또 막걸리 생각도 간절하게나고 이거 참... 혼란스럽네요 ^^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는 맛있는 녀석들 이영자의 밥블레스유에서 나와서 더욱 유명해진 음식점인데요.

그 유명새를 타고, 전국 각지에 프랜차이즈 지점이 생기고 있다고 하네요. 본점은 하남에 있다고 해요.

맛있게 먹는법을 미리미리 숙지해서 조금이라 더 나의 ㅋㅋ 입맛을 돋우어줄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맨 마지막에 볶음죽도 먹으려고 했는데... 이게 육아를 하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를 안고 또는 없고, 케어를 하며 번갈아 가며 먹다 보면 헛배가 금방 부르죠 ㅠㅠ 이런...^^ 나중에 다시 와야 할 것 같아요. 제대로 더 즐기려면...

반찬은 딱 요렇게 두 개 간단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동치미나 물김치 주는 곳을 꽤나 좋아하는데...ㅋㅋ그냥 그렇다고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인덕션 위에서 맛있게 끓고 있는 칼제비... 거품이 가득... 코를 자극하는 냄새

역시 음식은... 냄새가 진짜 일품이죠! 식욕을 아주 ^^

어느 정도 끓는다면... 야채를 넣고, 한 번 더 끓이고 , 맛을 보시면 된답니다. 

이 녀석 때문에 ㅋㅋ 아주 밥을 코로 먹었는지 입으로 먹었는지 오락가락합니다. ㅋ

수제비 먼저 냠냠~ 깍두기랑... 맛있게 오물오물 입속에서 씹다 보면 어느새 사라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 ^^

만두도 주문을 했는데요. 김치와 고기만두 3개씩 나왔답니다. 만두도 맛있었는데요. 김치만두가 마지막에 매콤함이 입안에서 오래 남더라고요. 

 

새우도 두 마리나 들어서 와이프랑 우지니랑 하나씩 까줬죠^^ TV에서 새우깡 광고가 나올 때 새우가 역기인지 아령인지를 들고 나왔던 적이 있었는지 새우를 볼 때마다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ㅋㅋ 아이들은 정말 기억력이 쓸데없이 좋기는 해요. 

안성 스타필드 맛집 팔당 원조 칼제비 칼국수 수제비 환상의 조합 어때요? 한번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해장음식으로도 완전 강추합니다.

시원 칼제비는 안에 북어도 들어서 아우... 좋아요. 하지만 아이랑 드신다면 청양고추 빼는 것을 잘 기억해 두시고요.

어른들끼리 가신다면 더욱 듬뿍 넣어서 더욱 시원하고, 매콤하게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호로록~ 면치기 중인 우리집 꼬맹이... 잘 먹어서 이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