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예원닭강정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반응형

천안 예원닭강정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오늘은 닭강정을 한번 맛보겠습니다.

거의 이녀석도 2주에 한 번꼴로 맛보고 있는데요.

천안 중앙시장 맛집으로 유명한 예원닭강정 이게 또 치킨이랑은 조금 다른 맛이 있죠! 

2~3일 동안 먹어도 맛에 큰 차이가 없다고 해야 할까요?

치킨의 경우 따듯할 때 딱 먹어야 제맛이지만 이것은 뭐랄까? 맛탕? 고구마 맛탕? 그런 느낌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어때요? 비주얼 끝내주죠? 진짜 이거 출출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집에서 맥주안주로도 딱 좋고 말이죠! 예전에는 시장에 직접 가서 주변도 한번 구경하고, 오는 길에 포장해서 딱 그날 저녁은 캔맥주 하나 따서 마시면서 안주로 먹곤 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로 사람많은 곳은 사실 잘 안 다니기 때문에 그 예전의 그 매력은 사실 떨어졌죠! 가끔 이것만 딱 사서 오던가 하는 정도랄까요?

아무튼 이것 역시 천안에서는 알아주는 먹거리이기 때문에 나름 지역민들은 많이들 선호하는 음식 중에 하나라는 점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강릉의 만석닭강정보다는 이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물론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더 선호합니다.

천안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예원닭강정 어때?

보통맛과 매운맛 이렇게 두개가 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보통맛이 괜찮죠! 하지만 저희 집 꼬맹이는 어차피 ㅋㅋ 못 먹고, 또 안 먹어서 저희는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지금 사진은 반마리 인데요. 간단히 먹을 때는 반마리 저녁 겸 먹을 때는 한 마리씩 포장을 해오는데요.

 

가격은 1만 7천원, 반마리는 9천 원 매운맛 기준이요. 보통만은 오백 원인가 천원이 저렴합니다.

천안 예원닭강정 중앙시장 맛집 맥주안주 추천 어때요 오늘 저녁?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