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지

반응형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지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요거 어떠실까요? 저도 자주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진짜 이거 기가 막혀요.

예전에 처음 먹을 때는 뭐랄까? 조금 과격한 표현을 한다면 너무 매워서 혓바닥을 ^^ 자르고 싶은데 맛있어서 ㅋㅋ 계속 먹고 싶다는... 친구의 표현 ^^ 

 

누구에게는 그렇지만 또 누구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죠^^ 

아무튼 뻘건 음식을 보면 입에 진짜 군침이 절로 돌죠^^ 벌써부터 이 거참... 군침이... 아직 점심 전인데... 더욱 배가 고파옵니다.

맥주 안주로도 딱 좋고, 가끔 별미로 먹으면 너무도 맛있는 두정동 화날개 이 음식도 천안에서 손꼽히는 음식이긴 한데요.

정말 오래되었어요. 제가 아마 10여 년 전에 처음 먹었던 거 같아요. 위치가 아직도 두정동 먹자골목 가는 길 2층에 있으려나? ^^ 

 

아무튼... 순살 치킨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게 또 제가 자주 먹는 홍가땡초불닭과는 조금 느낌이 달라요.

볶음이랑 비슷한 양념이랄까요? 설명을 못하겠네요 ^^ 아무튼 비주얼을 보시면.... 요리에 조금 센스가 있으시다 하시면 어떤 느낌이지 파악이 되실 겁니다. 

 

그리고 역시나 매운 음식의 단짝인 계란찜이랑 쿨피스는 필수죠!!

치킨무도 주고, 여기는 이게 너무 좋아요. 양배추랑 마요네즈...

이 둘의 조합이 기가 막히거든요. 예전에 치킨집에도 이거 샐러드를 줬었는데... 요즘은 안주더라고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쉽죠^^ 

그래서 여기를 시켜먹을 때 샐러드를 아주 싹싹 긁어먹는답니다. ^^

두정동 화날개 메뉴표입니다. 누룽지랑도 조합이 괜찮아요.

저희는 항상 세트 5번을 시키는데요. 인원이 3명 정도라면 누룽지 하나 더 추가하면 완전 딱이죠!

그러고 보니 계란찜을 누룽지로 바꾸어 줄 수 있는지 한 번도 물어보진 않았네요.

꼬맹이가 있으니 반찬으로 주다 보니... 나중에는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 인정할 밖에 없는 이맛!!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천안에 올 때마다 친구들에게 맛 보여 줬는데... 모두 만족해하더라고요.

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못한 분들은 지옥을 맛보게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식감도 너무 좋고,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불닭...

옆에서 놀고 있는 우리 둘째... 이제 첫째는 혼자 잘 먹는데... 둘째가 아주 난리라 의자에 앉혔다가 안아줬다가 밥 먹는데도 오랜 시간이 걸리네요. ^^ 그래도 아주 둘째 때문에 하루하루가 더 행복해졌죠!!

 

유일하게 집에 오면 나를 반겨주는 사람 ^^

호가든으로 가볍게 입가심을 하면... 저녁의 행복...

항상 주문은 와이프의 임무^^ 주먹밥 이벤트까지... 그런데 주먹밥은 안 왔음 ㅋㅋㅋ 

 

화가 난 상태였죠! 그래도 음식이 맛있다 보니 금세 잊히는 이벤트...

 

아무튼...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이것은 꼭 드셔 보시길...

 

천안 매운음식 두정동 화날개 불닭 매콤한 음식 땡길때 최고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