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반응형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최근 배달음식이 상당히 다양해졌는데요. 이곳은 코로나 이전부터 있던 곳이긴 하지만 최근 더 주목을 받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 

코로나로 사실 외식문화가 배달문화로 더 자리를 잡으면서 이렇게 삼겹살이나 목살 고기를 집에서 구워 먹기 조금 난해한 상황 저희도 가끔 구워 먹긴 하지만 집안에 냄새가 가득하면 환기를 잘한다 해도 2~3일은 고기 냄새가 가득하거든요.

 

그렇다고 고기 몇 번 구워 먹자고 냄새를 빨아들이는 불판을 사기는 또 그렇고, 진짜 요즘 같은 시대 딱인 음식점!!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배 달오니 소주 안주로도 최고, 저녁 메뉴로도 최고입니다.

 

이곳을 한번 소개해 볼게요.

비주얼이 썩~ 괜찮죠? 사실 고기는 구워서 바로 먹어야 제맛이지!! 그 말에는 누구나 100% 공감을 하죠!

하지만 그럴 수없기 때문에 대체재를 찾는 게 아닐까요? 그리고 소풍이나 피크닉 가서 간편하게 고기를 먹고 싶다면 여기가 그냥 최고예요.

그러고 보니 가장 최근에 먹은 게 몇 개월 전이네요. 급... 또 오늘 저녁 메뉴가 당기네요 ^^ 어쩌면 좋을까요?

소주 한잔 해야 해나? 요즘 하는 일도 잘 안되고, 피로도 쌓이고, 어쩌면 좋을까요?

새해에는 모든 게 잘 될 것 같더구먼... 첫 끗발이 개끗발인가요?^^

 

아무튼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잘 오기 때문에 사실 즉석에서 바로 구워 먹는 그런 열기와 즐거움은 없지만 

냄새에 대한 걱정 및 뒤처리 맛도 괜찮고요. 단 하나의 단점을 제외하고는 없네요 ^^

쌈채소도 있고, 웬만한 것은 다 옵션으로 오기 때문에 간단하게 고기를 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비빔냉면도 시켰지만 ㅋㅋ 냉면은 조금 아닌 듯 맛이 없다고 보다 무언가... 살짝 아쉬움 느낌이 드는 게... 이유는 모르겠어요. 맛이 없다 이런 게 아니고, 뭐가 하나 빠진 듯 해 이런 느낌... 드셔 보시면 ㅋㅋ 공감을 하시려나?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도 오고, 마늘과 고추 등등 요렇게 가볍게 반찬도 오기 때문에 가까운 곳에 피크닉 가기도 딱 좋죠?

아이들과 놀아주는 나들이라면... 든든하게 드셔야 하니까 적극 강추입니다. ㅋㅋ

떡도 들어있고, 위에 있는 파채랑 고기를 함께 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끝내주죠! 

고기를 안 드셔 보신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ㅋㅋ 맛은 똑같아요. 

쌈장을 가득 고기랑 파채, 그리고 마늘과 고추까지 곁들이면 그냥 소주 안주로 최고죠!

고추랑 마늘이 살짝 부족하기 때문에 집에 있다면... 추가로 조금 더 썰어두셨다가 배달이 오면 드시면 될 것 같네요.

함께 오는 김치찌개도 맛이 괜찮지만 집에 오면 조금 식어 있기 때문에 꼭 한번 더 데워서 드세요. 그런 밥 한 공기급 찌개로 급변합니다.ㅋㅋ

손 닦는 물티슈도 센스 있게 들어 있고, 캐릭터도 귀여운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묵은지인가? 김치찌개도 나름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드신다면 크게 걱정이 없겠지만 요즘 대부분 배달앱에서 주문을 하면 포크와 수저 등 주지 말라고 체크가 되어 있답니다.

외출을 하셔서 공원이나 그런 곳에서 드실 분들은 꼭 한번 주문 사항을 확인을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천안 배달 맛집 두정동 직구삼 삼겹살 목살 구워서 집까지 오는 기똥찬 가게... 어때요?

집에 냄새 날일 없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외식을 할 수없다면 이곳이 최고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