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쫀듯하니 소주안주 추천

반응형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쫀듯하니 소주안주 추천 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야식메뉴 중 항상 TOP3 안에 들어가는 메뉴가 바로 족발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자연스럽게 치킨에 맥주 한잔 어때? 또는 삼겹살에 소주 한잔 어때? 또는 족발에 소주 콜? 이런 세 단어를 상당히 좋아하는 듯합니다. ㅋ 바로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아닐까요? ^^

코로나로 인해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빈도가 유독 많아졌기 때문에 정말 배민에 있는 주변에 음식점은 다 섭렵한 듯합니다.

그러나 딱 몇 가지 메뉴에서 만큼은 늘 시켜먹던 곳만 찾게 되는데요. 당연... 맛 때문이겠죠!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이곳은 이 메뉴만큼은 딱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집이랍니다.

쫀득한 식감의 족발 살코기와 비계의 적절한 조화... 저희는 뼈에 붙은 고기는 먹지 않아서 주문 시 항상 빼고 주문을 한답니다.

중짜리를 시켰고요. 가끔 리뷰 이벤트를 통해 막국수라던가 주먹밥 같은 것을 추가로 와이프가 획득을 하더라고요 ^^

항상 맛있게 잘 먹는 집인데 이런 서비스까지 제공되면 당연히 체크를 할 수밖에 없겠죠?

 

비계는 저희 꼬맹이랑 와이프는 잘 먹지 않기 때문에 살코기와 주먹밥은 두 모자에게 배분이 된답니다.

비주얼이 가히 환상인 이 음식... 사실 갈색 빛깔의 이 비주얼은 고기가 아니면 소화해 낼 수 없는 색깔이긴 합니다.

이 색깔이 사실 맛있는 음식이 또 있나요? 고기 말고 ^^

진짜 색이 주는 이미지는 어쩔 수 없죠! 만약 라면이 이 색깔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회가 이색깔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ㅋㅋ

상상만으로도 이상하네요.

면발이 쫄깃한 막국수와 알맹이가 톡톡 터지는 주먹밥 부추와 김치 너무도 맛있답니다. 

로또복권도 들어 있는데요. 진짜 로또는 아니고, 그 주에 이곳에서만 제공되는 로또 번호가 1등과 동일하다면... 현금을 준다는데... 얼마를 주려나 ㅋㅋ

쌈 싸먹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집에 쌈채소 고추와 오이 그리고 마늘과 같이 쌈장에 찍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은 조금 더 준비를 해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게 가게에서 먹게 되면 리필이 되지만 배달은 리필이 안 되는 만큼 먹다가 없으면 무언가 ㅋㅋ 먹는데 김이 빠지곤 하잖아요.^^

우리의 친구 소주까지... 한잔 곁들여서 하루의 피로를 훌훌 날려버릴 이 메뉴들... 너무도 맛있겠죠?

쌈에 싸 먹어도 맛있고, 그냥 쌈장만 찍어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막국수에 돌돌 말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이 녀석...

어때요? 군침이 돌지 않으신가요? ^^

소주안주 추천 메뉴를 찾고 계시다면... 더없이 집에서 먹기에 딱 좋긴 하죠! 든든하면서 식욕도 돋우고 어떠실까요?

오늘 저녁...

 

천안 배달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차암동 쫀듯하니 맛깔스러운 메뉴 요거 강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