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넌 최고다

반응형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넌 최고다

 

오늘도 치느님을 한번 맛보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TOP 3 치킨 브랜드입니다.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여긴 어렸을때부터 자주 먹던 브랜드입니다.

제가 살짝 입맛이 올드한 부분이 ㅋㅋ 있어서 여기랑 페리카나 상당히 좋아합니다.

 

여기 순살 반반을 시키면 이렇게 김말이랑 떡도 들어 있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저녁 겸 맥주 안주로 진짜 베스트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고요. 하지만 저희 집 꼬맹이들은 유아라 ㅋㅋ 아직 양념치킨을 잘 먹지는 못하지만 여기 떡은 잘 먹더라고요.

사진을 너무 적나라하게 ㅋㅋ 쓸데없이 꼼꼼이 찍은 듯합니다. 

끝내주는 비주얼의 치킨 ... 사실 순살이라 뼈를 발라먹을 필요 없이 그냥저냥 내리사랑하는 치킨이랍니다.

자주 먹기는 하지만 사진은 한참전에 찍어 둔 거라 지금이랑 포장 상자가 다를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하지만 비주얼은 차이가 없답니다.

그러고보니 3일 전에도 먹었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소금에 그냥 콕콕 찍어 먹는 게 그냥 저의 입맛에는 가장 맛있는 거 같거든요.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순살 치킨... 소금을 콕 찍어서 먹으면 캬~ 맥주가 절로 목구멍을 통과하게 만드는 충동을 느끼곤 하죠!!

겉은 바삭하고, 아직 속을 촉촉한 그런 느낌 ... 그렇다고 글씨 그대로 속이 촉촉하다고 상상을 하시면 안 됩니다. ㅋㅋ 비슷하다는 것이지 ㅋㅋ 그렇다는 게 아니니까요. 

이거 참 항상 먹거리는 맛을 글자로 표현을 하기가 너무 어렵네요.

요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사실 겉도 그렇게 바삭한 정도는 아니에요. 이거 어렵네요 ㅋㅋ

맛있다는 게 그냥 답일 듯합니다 ㅋㅋ

그런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치킨도 자주 먹어도 잘 안 질리는 거 보면 신기하네요.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먹는 듯합니다. ㅋ

김말이도 너무 맛있고, 이거참 ... 사진을 보니 입에 침이 절로 고이네요. 힘듭니다. 저녁시간에 먹방을 포스팅한다는 것은 말이죠! 특히나 술 생각이 나는 불금은 더욱... ㅠㅠ

칭다오를 자주 마시는것은 아니지만 가끔 코스트코를 가게 되면 , 2~3번 갈 때 한 번씩은 사게 되는 거 같아요. 

병맥이 또 맛있긴 한데... 처리하기가 곤란해서 구입하기가 사실 꺼려지는 부분이 있어요. 1병당 100원씩이긴 하지만  사실 이것을 또 잔뜩 들고, 마트에 바꾸러 가기도 애매한데... 그냥 공병 값을 할인해서 팔아주길 바랄 뿐인데... 회수를 해서 다시 사용을 해야 하니 그럴 일은 없겠죠!

 

이 칭다오는 회전이 되려나? 잡병으로 분류해서 버리던데...

국산 맥주는 너무 많이 들어 있기도 하고, 이게 또 집에 있으면 보이는 족족 자꾸 마시게 되니 ㅋㅋ 사기가 너무 부담스럽죠!! 자꾸 마시고 싶으니 말이에요.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이 맛에 길들여지신다면... 뼈 있는 통닭은 거의 시킬 일이 없으실 듯합니다.

한입에 쏙 들어오는 이 나름 순살의 매력... 

치밥을 먹는 우리 집 꼬맹이... 후라이드 치킨이랑 밥... 그런데 양념이 묻은 떡은 또 먹고, ㅋㅋ 양념치킨은 안 먹는 희한한 식성...

김말이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게 사실 가장 맛있긴 하지만 아쉬운 데로 양념 소스에 찍어 먹기...

천안 처갓집 양념치킨 반반 순살 맥주안주 베스트 넌 최고다 진짜 다음 주에도 ㅋㅋ 맛있게 먹어줄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