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먹어볼까

반응형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먹어볼까

오래간만에 친구와 함께 찾은 이곳은 천안 신당동에 있는 캠핑 식당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자 가까운 곳을 찾다 보니 우리집 백석동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이곳이었네요 ^^

 

안쪽에 있어서 찾기는 쉽지 않지만 요즘 다들 차가 있으니 가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을거에요.

하지만 비포장 도로가 조금 있다 보니 승용차로는 조심조심 가셔야 할 거예요.

부성동 이편한세상 그리고 농수산물 도매시장 사이에 있기 때문에 어느 쪽으로 가도 상관은 없답니다.

그렇게 도착한 이곳!!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먹어볼까요!!

 

천안 캠핑 식당 야외에서 고기를 먹기 위해 찾아온 이곳은 12개의 텐트가 양쪽으로 설치가 되어 있었고, 중간에는 매점 그리고 그 옆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이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신 것 같아요. 

앞에 멋있는 논과 밭의 뷰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전철도 지나다니고, 하단부에 사진이 있지만 어두컴컴해졌을 때 불빛이 빛나는 전철이 지나가는 풍경이 꽤나 그럴싸합니다.^^

앞에서 말한 중간에 매점과 양쪽의 텐트 12개 동 그리고 중간에 장작불을 피워 나중에 마시멜로를 구워 먹을 수 있게 해놓은 이곳... 무언가 독특하거나 특별함은 없지만 다른 곳들은 솥뚜껑에 가스를 연결해서 구워 먹는데 반해 이곳은 석쇠에 숯불로 고기를 구워 먹기 때문에 뭐랄까? 더욱 호감이 가는? 이런 느낌이랄까요?

진짜 캠핑을 온 것 같은 느낌... 소소하지만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네요. 그런 부분에서...

천안 캠핑 식당 일공공일공 고기 가격입니다. 토마호크, 살치살과 같은 소고기도 있고, 돼지고기도 있는데... 석쇠로 구워 먹기 때문에 돼지고기의 경우 기름이 많이 떨어지는 삼겹살보다는 목살을 추천해 봅니다.

 

저희는 소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소고기는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돼지고기로 삼겹한팩 목살 한팩 구입을 했답니다. 

컵라면과 과자 등 주전부리도 있지만 아이들이 먹을 것은 미리 준비해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셀프바에 있는 반찬은 김치와 상추, 마늘과 고추, 무김치 등이 있습니다. 

천안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야외 바베큐 이용은 예약한 시간을 기준 3시간이고요.

예약금은 사전에 1만 원 입금하시면 됩니다. 텐트 1 동당 대여료로 나중에 사용되기 때문에 방문만 하시면 소멸이 되지 않는 것이죠! 

그리고 고기랑 이런 것은 이곳에서 구입하신 후 구워드시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 것은 없고, 집기랑 반찬 매점에서 가져다 사용하시고, 드시면 되고요. 나중에 퇴실? 집에 가실 때는 분리수거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곳에 앞에 나름 포토존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집 꼬맹이의 사진을 한 장 찰칵 ~ 찍어 주었답니다.

애교쟁이 첫째... 

이곳은 놀이방... 트램펄린과 미끄럼틀, 미로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좋아요.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면 조금... 어수선 하긴 하지만요. 그런데 우지니도 조금 키가 컸는지 ㅋㅋ 자꾸 머리를 부딪히더라고요. 

ㅋㅋ 완전 쪼꼬미였는데... 어느덧... 105cm 돌파~ 그래도 또래에 비해 조금 작은 편이라 잘 먹고 더 크면 될 거야 ㅋㅋ

텐트 실내의 모습은 이러합니다. 텐트들의 색상이 ㅋㅋ 조금 올드한 부분이 있긴 해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우리 어릴 때 그 추억을 떠올릴 빨주노초파남보 ㅋㅋ 무지개 색이죠! 우지니의 말 빠주노초 파란보다 ㅋㅋ

 

실내가 조금 어두운 부분이 있어요. 조명을 조금 더 밝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긴 했어요.

저녁시간에 어둠이 찾아오면 내부는 상당히 어둡더라고요.

그리고 캠핑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석괴랑 숯불 저는 이게 사실 가장 마음에 들었답니다.

어린 시절 동내 산에서 친구들과 고기를 사서 석쇠랑 번개탄 사들고, 고기 구워 먹던 생각이 나서 너무 좋았답니다.

그때 2만 원이면 후지 살이랑 삼겹살이랑 사서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말이죠!

한 상 차려진 밥상... 밥은 즉석밥이 판매되고 있으니 매점에서 구입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오시면 된답니다.

치익~ 하고 고기가 구워지는 이 시간... 코와 귀를 자극하는 소리와 냄새... 진짜 이 사진만 보면 어디 가까운 캠핑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술도 한잔 하고 싶었지만... 그럴 수가 없었죠! 

아쉬움.... 고기는 술인데...

고기는 이렇게 팩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맛있게 구운 목살... 한번 시식해 보겠습니다.

쌈장에 찍어서 먹으면 바로 이런 표정을 짓게 만들죠!! 아~~ 맛있다. 하지만 둘째를 안고 먹어야 하기 때문에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 ㅋㅋ 기분 탓인가... ^^ 아무튼 그냥 밖에서 먹는 그 자체로만 사실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그러면서 이런저런 친구와 이야기도 나누고, 얼마전 임신을 해서 성별도 나왔고, 지금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친구, 육아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를 먹으며 시간을 보냈는데...

진짜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더라고요.

목살에 이어 삼겹살 차례.... 역시 삼겹을 기름이 많이 나와서 아주 불쇼를 보여주었네요.

그래서 이렇게 은박지 접시에 잘라서 구웠답니다. 

초볼? 덩어리째 구운 다음 어느 정도 익으면 잘라서 접시에서 굽기 신공...

어둠이 밀려오자 중간에 불도 피워주고, 마시멜로를 구워 먹으려 사람들이 한들 나오기 시작했네요.

이렇게 숯불이 운치가 있을 줄이야...

천안 일공공일공 나름... 가성비가 괜찮은 캠핑 식당입니다. 야외에서 고기를 한번 구워 먹고 싶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천안 야외 바베큐 일공공일공 캠핑 식당 고기 한번 맛나고, 갬성을 느끼며 드시고 싶다면 한번 다녀가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