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피자 맛있네

반응형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피자 맛있네요 

이거 시작전부터 짜증이 확~ 올라오네요. 

티스토리 진짜 세부적인 편집 기능 좀 업데이트하길 바랍니다. 화가 나려고 하네요. 진짜...

화를... 진정시키고... 릴랙스....

오늘은 59쌀피자 불새피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 저녁 야식이 생각날 때 시켜먹는 음식점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기에  은근히 자주 시키는 곳이기도 하죠!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불새 피자...

피맥이 생각날 때 완전 강추입니다.

주문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쌀 떡볶이와 함께 주문을 했답니다.

글씨나 사진에 가려야 할 부분이 있으면 어찌할 수 없는 티스토리... 개발자들... 이거 왜 편집 기능 안 추가하는지 의문입니다. 저것도 지금 가린 위치가 다르게 되었네요.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올 정도네요. 

 

집 근처 두정점도 있는데 희한하게 주문은 자꾸 불당동으로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와이프가 하는 것이니 저는 뭐 배달 오면 먹기만 하면 되지만요. 아무튼... 2주 전에도 맛나게 먹었었는데요.

사진이 폴더별로 정리해 둔 게 있어서 안 찍었는데 지난해 꺼였네요 ^^ 그리고 지금도 시켜먹으려고 하니 지금 준비 중이라고 다른 곳으로 ㅋㅋ 주문을 했답니다. 

아무튼... 떡볶이도 그렇고, 가격 대비 제법 괜찮습니다. 피맥 생각날 때 딱 좋은 메뉴로 여기도 괜찮고 , 말이죠!! 저녁은 웬만하면 술과 연관이 되는 메뉴가 간절해지긴 합니다. 

비주얼도 나름 괜찮죠?

쫄깃한 쌀떡볶이... 식감도 나름 쫀득하니 괜찮더라고요.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 피자 맛있네요 불고기랑 새우의 조화... 요즘 치킨 반반처럼 피자도 반반이 유행이긴 합니다. 

어때요? 토핑도 나름 괜찮츄~ 이 맛난 것을 아주 기쁘게 포스팅을 써야 하는데...

첫 스타트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의 편집 기능에 짜증이 나서 진짜 10여분을 허 비하 고나니 머릿속이 거의 백지화가 되었네요. 그렇다고 시작한 것을 또 안 쓸 수도 없고, 이렇게 그냥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천안 야식 불당동 59쌀피자 불새 피자 맛은 괜찮아요. 

요즘 치킨 피자 브랜드가 워낙에 많아서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이 많으시겠죠? 그냥 ㅋㅋ 하나씩 다 드셔 보세요. 

그중 입맛에 맞는 것으로 꾸준히 시켜 드시면 된답니다.

무언가 허접한 포스팅... 지난 6월이면 둘째가 태어난 지 두 달밖에 안된 시기네요 ^^ 

 

아무튼... 한번 시켜 드셔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