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무파마 컵라면 추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볼까

반응형

무파마 컵라면 추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볼까

라면은 이제 현대인들의 필수품이라고까지 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음식? 이 되어버렸죠!

가격도 저렴하면서 간단하고, 빠르게 한끼 든든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진짜 누구나 다들 맛있게 ^^ 드셔 보셨을 겁니다. 

 

혼자 자취를 한다면... 집에 라면과 즉석밥이 없는분들은 아마도 안 계시겠죠?^^ 너무 당연한 것을 물어보았나요?

저는 사실 개인적으로 컵라면 보다는 끓여먹는 라면을 선호합니다. 이유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기분 탓인지 더 맛있거든요^^ 끓여먹는 라면은 전 올 신라면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컵라면은 다양한 종류를 먹어보고 있죠! 

그중 최애 컵라면 중 하나인 이 녀석 무파마 컵라면을 한번 오늘 맛나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끓는 물에 3분만 기다리면 한 끼 해결 뚝딱... 라면의 이름처럼 무와 파, 그리고 마늘이 들어 있어서 다소 해장라면으로도 불리곤 합니다.

나트륨 향량표시.... 6단계입니다. 이것은... 영양정보도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참고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 내에 들어가는 원재료 명도 한번 보시길 바라요^^

이날은 계란말이 김밥을 시켜서 먹었던 날이네요. 김밥에 컵라면은 뭐 다들 아시는 조합이겠죠?^^

진짜 라면을 만든 사람은 노벨상을 받아도 될 듯합니다.

물론 그 수요는 아시아권에서만 대부분 있지만요. 그런데 인구수를 생각하면 아시아가 50% 이상 차지하죠^^

뚜껑을 열고, 스프를 털어놓고, 끓는 물을 컵 안에 선까지만 붓고, 3분만 기다리면 간편식의 조리가 끝나죠! 

기호에 따라 조금 짜게 드실 분은 선을 기준으로 물을 조금 덜 넣으시면 되고, 반대로 싱겁게 드실분은 조금 더 넣으시면 되겠죠?!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서 붓고, 그 위에 ^^ 꼬맹이의 필통을 올려놓고 , 3분을 기다려 봅니다.

그리고 짜잔.... 맛있는 무파마 컵라면 완성... 국물도 아주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술 마신 다음날... 간단하게 해장을 하실 분들은 요거 괜찮아요.

무파마 컵라면 추천 얼큰하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보았는데요.

요거 괜찮아요. 원래 저는 다 신라면이었는데... 언제가 한번 친구가 먹어보래서 먹었는데... 술 마시고 ㅋㅋ 다음날은 최고인 듯합니다.

국물이 아주 끝내주거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