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어몽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반응형

어몽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키즈카페에 가서 실컷 놀고, 나오는 길... 무언가 아쉬움이 가득한 얼굴로 저를 쳐다보고 있는 우진 군... 왜?라고 물러보니 아쉬워서라는 말을 듣고 ^^ 웃음도 났지만 이 거참... 걸어 다니기도 싫어서 안아달라고 하는 꼬맹이인데 아주 실내 놀이터에서는 열정을 다해 치열하게 2시간을 놀았네요. 

 

아쉬워하는 그 표정을 잊을 수없기에 그러면...우리 편의점에 가서 맛있는 거 사 가지고 갈까?라는 말에 잠시 얼굴에 화색이 도네요.

그렇게 편의점을 돌아다니다 고른 아이템이 이것 ^^ 몇개월전만해도 아주 어몽어스라면 사족을 못 쓰던 때가 있었는데... 그때 나왔다면 더 좋았을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엄청 좋아하네요.

 

어몽 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우유치고는 사실 조금 가격이 나간다고 해야 할까요? 2천 원이 조금 안 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뚜껑 위에 있는 귀여운 캐릭터는 장난감으로 하면 1천~2천원에 뽑기로도 살 것 같으니 ㅋㅋ 뭐 나쁘지 않은 가격이긴 합니다. 

 

우지니는 또 파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다양한 색깔의 어몽어스가 있었지만 ㅋㅋ 이것을 선택했네요.

어몽어스 초코우유 파는 곳은 저희는 gs25 편의점에서 샀는데... 와이프가 얼마 전에도 하나 또 사 왔거든요. 그런데 CU에서 샀다고 하더라고요. 두 곳 다 판매를 하는가 봅니다. 

예전에는 특정 편의점에만 파는 아이템들이 있었는데... 이것은 공유하는것인가? ㅋㅋ

 

우유는 서울 에프엔비라고 쓰여 있는것으로 보아 서울우유를 만드는 그곳과 같은 곳 같네요.  

달달한 초코우유 안 드셔 보신 분들이 계실까? 하지만 이게 그냥 먹고 버리기는 조금 플라스틱 용기가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마시고, 물로 씻어놓았다가 우지니 미술 소품으로 사용하려고 지금 5개 정도 모아두었답니다.

 

가끔 로봇트도 만들고 싶다고 하고, 비행기도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거든요.

아이를 키우시는 집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딱 무언가 하고 싶다고 할 때 소품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요즘에는 요쿠르트 병도 모아두기 시작했답니다. 궁금한 게 많고, 호기심이 많아서 ㅋㅋ 우진 군은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게 많은가 봅니다.

어몽어스 초코우유 1급 A원료로 만들었고, 코코아 분말이 들어갔답니다. 그래서 달달한 맛이 나는 것이죠!

우리가 먹는 음식과 이런 우유와 음료를 잘 보면 원재료에 우리가 모르던 것들이 가끔 들어 있어요.

누구나 초콜릿 우유 하면 초코랑 관련된 원료가 들어 있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ㅋㅋ 코코아 분말 뭐 사실 이것도 관련이 있긴 하지만요. 효소처리 스테비아, 스테비아 토마토의 그것인가? ^^설탕, 산도 조절제 등등... 이런 것도 포스팅을 하다 보니... 하나씩 보고 나름 재미도 있답니다. 

영양정보도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꼭 아이들 간식? 음료로만 아니고, 어몽 어스를 좋아하시는 어른들도 ^^ 이것을 모으려고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하네요. 최근 포켓몬 빵이 유행하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

뚜껑을 따면 붙에서 떼어지지만 이게 사실 뚜껑이 아니라 뚜껑 위에 끼워놓은 것이거든요.

그래서 어몽 어스만 따로 떨어진답니다.

요렇게 되어 있는데... 뚜껑만 떼어내면 됩니다. 그러면 하나씩 모으면서 장식 겸 아이들 장난감으로도 충분히 사용될 수 있답니다. 우리 집은 ㅋㅋㅋ 파란색만 세 개가 있네요. 분명 빈 통은 5개인데... 뭐자?

빨대에 꽂아서 아주 진지하게 마시고 있는 우진 군 달달하니... 한잔 하고, 또 열심히 놀아볼까?

어몽어스 초코우유 아이들 간식 GS25 편의점 득템 여러분들도 하나 획득해 보세요 ^^

그리고 맛은 그냥 초코우유 ㅋㅋ 크게 차이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