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 맛은 과연 어떨까

반응형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 맛은 과연 어떨까요?

술에는 또 제가 일가견이 있습니다.

사실 거짓말입니다^^ 그냥 저는 술만 좋아합니다. 주면 가리지 않고, 마시는 그냥 뭐 그 정도? ^^

하지만 술은 상당히 좋아하고, 뭐랄까? 살짝 올드한 부분이 있습니다.

술에 뭐랄까? 다른 첨가물이나 수작을 부린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알콜러...

그래서 개인적으로 과일 소주 또는 맥주도 여러 가지 향이 첨가되거나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 맥주 춘추 전국시대라고 할 만큼 맥주의 종류가 거의 백가지가 될 정도로? 조금 과장되었나요?

상당히 많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칠성사이다 맥주처럼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들이 최근 상당히 많이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하나하나 다 맛보고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해서 하나씩 구입해서 마셔보고 있답니다.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레이션 맛이 궁금하셨다면... 제가 한번 표현해 드리겠습니다.

음... 첫맛은 칠성사이다와 같습니다. 그러면서 살짝... 맥주향과 맛이 나는데 첫 향이 강하다 보니 맥주 특유의 그 맛은 조금 더 느끼기에 부족하다는 게 저의 생각입니다.

 

뭐랄까? 한 번쯤 맛보는 정도라면 모를까? 마니아가 생기긴 힘들 것 같은... 더 사실적으로 말하면 ^^ 곧 단종이 될 듯 ㅋㅋ 하네요. 

 

사이다도 호불호가 갈리거든요. 저 같은 경우는 청주에서 나고 자라서 칠성보다는 천연사이다에 더 길들여져 있다고 해야 할까요? 하지만 칠성은 그 외의 지역을 모두 선점을 했죠!

 

하지만 술이라는 게 본연의 맛과 향 특징이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어찌 보면 맥주에 사이다를 탄 맛이다 이렇게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만약 술에 사이다를 타고 술의 향과 맛이 더 강해야 하는데... 이것은 칠성사이다의 향이 더 강해서 호불호는 100% 갈릴 듯합니다.

저는 예전 같으면 미련하게 4캔을 샀겠지만 딱 포스팅을 하기 위해 1캔만 샀습니다.

이마트에 갔다가 말이죠!

 

예전에는 홈플러스만 세계맥주 전시대? 가 있었는데 이제는 이마트에도 세계맥주가 가득... 아주 술판 내기 딱 좋습니다.^^

칠성사이다 맥주 클라우드 콜라보 맛은 진짜 사이다 맛이 첫 입에 닿을 때 강하게 나고, 서서히 맥주의 향과 맛이 납니다.

하지만... 사이다의 향이 너무 강해 맥주로써의 그 본연의 맛은 크게 떨어집니다. 

 

이게 또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제 주변에 술을 잘 못 드시는 여성분이 계신데 그분은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이렇듯... 대충 여러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다 보니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았다는 것...

그만큼 알코올 성분은 비슷하지만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의 특성은 술을 쓰거나 씁쓸한 그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이해가 되셨나요?

칠성사이다 맥주 저의 평가는 음? 어? 왜? ㅋㅋ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맛이 있다 없다 괜찮다 나쁘다 이런 것을 말하기보다는 그냥 개인적으로는 내 취향이 아니라 이날을 끝으로 우린 함께할 수 없는 운명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