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샌드에이스 딸기라떼 달달한 과자 생각난다면 이건 어때

반응형

샌드에이스 딸기 라떼 달달한 과자 생각난다면 이건 어때

과자나 주전부리를 잘하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그래서 막상 먹으려고 하면 ^^ 곡간에는 식량이 없죠! 그래서 마트에 갈 때마다 야금야금 하나씩 구입을 해두곤 하는데요.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더욱 눈에 들어오는 이 과자는 바로!!

샌드에이스 딸기 라떼 달달한 과자 생각나면 요거요거 어떨까요?

크라운 산도도 가끔 먹는데.... 샌드는 조금 더 뭐랄까? 비스킷이라고 해야 하나? 그 식감이 달라요.

근소한 차이이지만 제 주변에 나름 간식파? 분들이 두 개를 비교하시곤 하는데... 최근에 나온 이것을 조금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이게 달달한 과자이긴 하지만 또 너무 달지 않다는 게 어른들이 먹기 좋은 그런 주전부리가 아닐까 해요.

커피 한잔 그리고 이거 하나 딱 조합은 잘 맞아떨어지곤 합니다.

바삭한 샌드 안에 딸기 크림이 가득... 

예전에 어린 시절 이렇게 과자 사이에 뭍은 그림? 혓바닥으로 ^^ 핥아 먹던 기억이 잠시 떠오르네요.

이제 블로거답게 ㅋㅋ 무엇을 포스팅 하든 하나도 놓치지 않고 , 모든 것을 담고 있답니다.

영양정보는 필수 , 특히나 이 과자는 남성들보다는 여성들에게 더 인기가 있는 듯합니다.

몇 개 사무실에 가지고 가서 나누 주었는데 다음날부터는 ^^ 여직원들의 책상에 요게 몇 개씩 있더라고요 ^^

포장은 왜 빨간색으로 했을까? 하는 의문이 들긴 합니다. 겉 포장은 잘했는데... 개별로 포장된 비닐은 살짝... 색깔이... 차라리 그냥 핑크빛으로 하던가 ㅋㅋ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제가 딸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딸기라는 단어에 더 꽂혀서 구입을 한 것은 아닐까 하네요.

하지만 우리 집 꼬맹이가 딸기를 워낙에 좋아해서 사다 놓고, 먹는 것만 봐도 ^^ 배가 불러서 먹어보질 못하고 있네요.

너무도 잘 먹어서 아주... 어릴 때 저의 할머니가 맛있는 거 있어도 드시진 않고, 제가 먹는 모습을 쳐다보면서 짓던 흐뭇한 표정이 이제 제가 아빠가 되니까 이해가 되네요 ^^

에이스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커피에 찍어서 먹는 과자로 유명하죠! 

하지만 이 녀석은 함께 곁들여서 먹는 과자로 더 인기를 얻을 것 같네요.

 

화사한 봄날 달달한 과자 입이 심심할 때 주전부리를 찾고 계시다면...

샌드에이스 딸기라떼 요거 하나 입속에 쏙~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아이들이 먹기에도 딱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 과자의 단점은... 역시나 부스러기 ^^ 이것은 어쩔 수 없죠! 맛있는 거 먹는데... 흔적은 안 남길 수는 없으니까요

샌드에이스 딸기 라떼 달달한 과자 한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