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반응형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다들 아침은 드시고 다니시나요? 저도 먹었다 안 먹었다 합니다. 하지만 먹으려고 노력을 하긴 하죠! 

안 그러면 점심때 폭식을 하게 되거든요. 또 그전까지 배가 고파서 오전에 일을 하는데 여러 가지로 지장이 있습니다.

 

사실 아침이라고 말하기는 조금 그렇지만 간단한 토스트 한조각에 커피 또는 이렇게 시리얼에 우유를 말아서 먹곤 하죠!

 

바쁘고 피곤함에 쩔어 있는 현대인들이 하루 세끼를 다 챙겨 먹기란 사실 쉽지는 않죠!

시간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잠을 더 자고 싶은 게 현실이니까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는 게 삶의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긴 합니다.

 

사실 현대인들은 식습관이 불균형하기 때문에 영양제나 비타민을 먹지 않으면 제대로 된 영양 공급이 부족하거든요.

거기에 끼니까지 거르게 된다면... 몸이 알게 모르게 상하게 되죠!

그래서 어렸을 때 엄마가 차려주던 아침밥... 지금 엄청 생각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그러면 뭐해요 이미 시간은 지나갔는데...

아무튼... 바쁜 현대인들에게 제격인 아침 식사대용 이 녀석... 한국에서만 판다고 하죠?!

그래서 관광객들은 한국에 와서 이것을 구입해서 간다고 하더라고요. 이게 아마 미국 꺼였죠? 그쪽은 단종이 되었다고 예전에 들었던 거 같아요.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다들 드셔는 보셨을 게요.

흰 우유에 말아서 먹다보면 국물이라고 해야하나? 우유가 초코맛이 나는 ^^ 그래서 흰우유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먹다보면 좋아하게 된답니다.

이 친숙한 캐릭터 ^^ 미쉐린 타이어만큼이나 귀엽습니다.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이 녀석은 식품의약품 안전처 인증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9가지의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어서 현대인들에게 더욱 좋은 듯합니다.

비타민a, b1, b2, b6, c, d, e, 엽산과 나이아신 비타민이 상당히 종류가 많았네요 ^^

요즘은 또 영양정보 아주 민감하죠! 칼로리 하나하나 관리하며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몸매 관리 및 체중관리 등등 요즘은 진짜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천천히 한번 잘 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은 평균 16번 먹을 분량이라고 하는데요.

제 친구는 4번이면 ㅋㅋ 다 먹는다고 하네요. 도대체 누구 기준이냐면서 자기 무시하냐고, 이것을 어떻게 16번이나 나누어 먹냐고, 강아지 사료도 아니고 ^^ 

그런 분들도 있으니 그런 분들은 영양정보는 ^^ 필요치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일반 집에서 계량기를 놓고, 500g을 16번으로 나누어서 먹지는 않으니까요.

원재료 명을 보시면 우리에게 대부분 친숙한 재료들입니다. 옥수수가루, 설탕, 코코아 분말 등등 ^^그런데 진짜 상당히 많은 것들이 들어 있긴 하네요. 피로인산제이철 이것은 뭐지?ㅋㅋㅋ혼합제제를 잘못 읽어서 순간 혼합 세제가 들어있다는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이렇게 종이박스 안에 은색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안을 보시면... 마시멜로도 있어서 우리집 꼬맹이가 참 좋아한답니다.

우리집 꼬맹이의 아침먹는 모습... 우유는 안 먹는다며 이것만 먹는다고 하네요. 

눈은 뜬것인지 감은 것인지 ㅋㅋ

우리집 꼬맹이는 그냥 먹고, 저는 우유를 가든 붓고,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는 중...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얼

직장인 아침식사 대용 달달하고 든든하게 어떠세요?

단것을 잘 먹지는 않지만 아침 또는 오후 3시~5시 지금 딱 동떨어졌을 때 먹어도 괜찮습니다.^^

 

이거 다 먹고 다음에는 또 다른 맛을 구입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달달함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