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강남교자 칼국수 떡갈비 세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맛있게 점심 냠냠

반응형

강남교자 칼국수 떡갈비 세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맛있게 점심 냠냠했는데요. 

가볍게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올겨울에 홍천 비발디 파크로 가족여행을 떠났었는데요. 벌써 1년의 시간이 다 지났네요. 뱃속에 ^^ 둘째가 있을 때 갔는데... 어느덧 이제 둘째는 세상에 나왔고, 다음 달이면 돌이네요 ^^

 

코로나로 인해 TV에서 뭐랄까? 대리만족이라고 해야 할까요?

 

여행과 먹방에 관련된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이 재방송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왜 하필 이 시점에 줄을 서서 먹는 음식점에 대한 방송을 하는지도 사실 의문이긴 합니다.

 

무언가 코로나로 경각심을 일깨워줘도 부족한 판에... 상당한 혼란을 주는 것 같네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라 사람마다 다른 생각을 하겠지만 말이죠... 뭐 그렇습니다.

아무튼... 여기도 사실 갈까 말까 상당한 고민을 하던 차에 갔습니다. 코로나로 유치원을 진짜 가다 말다 이게 또 아이를 키우는 집은 잘 아시겠지만 집에서만 있을 수가 없거든요.

 

저도 재택근무를 하고, 아이도 집에 있고, 사실 일이 안되죠! 또 하루 종일 아이와 엄마가 붙어 있다 보면 엄청 피곤하고, 힘들고, 육아를 해보셨다면 다들 공감을 할 수밖에 없죠! 

 

또 외부 활동도 제한되고, 항상 똑같은 일들을 반복하고, 학습도 체험도 아무것도 안 되는 상황.. 어른들도 따분하고, 지루한데 아이들은 오죽하겠습니까... 그래서 갔는데... 진짜 잘 다녀온 듯합니다.

 

여행은 정말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기분 전환은 물론... 행복을 가슴 깊이... 기억으로 남게 하니까요.

 

말이 많았는데요.

 

이곳에서 일박 이일 있는데요.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을 가볍게 먹자는 생각으로 면으로 먹었는데요.

바로 이 녀석 강남교자 칼국수 떡갈비 세트입니다.

이것은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그리고 원래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지만... 이날은... 왜인지 뽀얀 국물 사골 국물 같은 것이 먹고 싶었거든요.

저는 설렁탕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 그런데... 이곳은 닭고기 육수라고 하더라고요.

 

뭐 아무튼... 부드러운 그런 국물이 당겼죠! 얼큰함이 아닌 담백하고, 깊은 맛...

맛있게 보이는 김치와 떡갈비 2개 칼국수 이렇게 12,500원입니다. 지금은 가격이 올랐을 수도 있겠네요.

무언가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을 거 같은 느낌 ^^ 항상 얼큰한 것만 먹다가 담백한 국물을 들이켜니 이것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어른들은 뭐 당연히 잘 드시겠지만 ^^ 아이들의 경우는 조금 다를 수 있겠죠! 하지만... 크게 맛이 강하다던가 특이한 점은 없기 때문에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누가 먹어도 담백함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강남교자 칼국수 ... 어때요? 전국에 프랜차이즈로 퍼져 있기 때문에 어디서도 맛있게 드실 수있는 음식... 한번 드셔 보시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