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더 후라이팬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반응형
더 후라이팬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이거 딱이지

예전에 천안 두정동 인근에 살때 정말 많이 먹었는데요. 

 

두정 먹자골목 초입에 있었거든요. 다른 치킨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나갔지만 순살 안심에 쫄깃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치킨아래 깔려있는 감자튀김은 치킨 기름에 젖어 아주 바삭하면서 촉촉하니 딱 좋았는데...

 

어느순가 매장이 사라졌더라고요. 그리고 근 3~4년간 못먹고, 기억에서 잊혀질 무렵...

와이프랑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와이프가 제가 좋아할만한 것을 찾아냈다며 보여주더라고요.

 

헉.... 대박 이게 본사에서 인터넷으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을 수있게 세트로 출시를 했더라고요.

그래서 구입을 해서 집에서 아주 맛있게 만들어 먹었답니다.

요렇게 반조리 식품이라고 해야 할까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일정기간 돌려주기만하면 끝... 그런데 저희집은 비싼 것이 아니라 간단한것만 가끔 해먹으려고 산 저렴한 것이라 안될지 알았는데... 되더라고요.

 

30분까지는 돌릴 수 있으니 이것은 180도씨로 10분 돌리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그런데... 10분 돌렸는데 무언가 조금 밍숭밍숭? 그래서 3분정도 더 돌리니 딱 맞더라고요.

밑에 종이호일을 깔고, 이렇게 더 후라이팬 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보았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양이 적은게 조금 아쉬울 따름이었네요. 

 

2세트가 18,000원 요렇게 500그램 치킨 두개 감자칩 두봉지씩 들어 있있답니다.

 

저랑 와이프는 사실 조금 적게 먹어서 이렇게 하나씩 두번을 나누어 먹었거든요.

저는 또 맥주도 한잔하고, 그래서 좀 마시다 보면 또 제가 안주를 안먹는 스타일이라 딱 양이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두봉지 다 해도  일반 적인 사람들에게는 부족해요.

 

제가 이야기를 해서 친구도 몇명 주문해서 먹었는데... 두봉지 다해도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이럴거면 그냥 치킨 한마리 시켜먹는게 더 나을것 같다고 ㅋㅋ 그렇긴 합니다. 가격이 18,000원이면 치킨 한마리 따듯하게 먹을 수있긴 한데... 저는 워낙에 좋아해서... 그런데 사실 가성비는 떨어집니다. 

 

맛도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 먹는거라 사실... 저같이 특별히 좋아하지 않으면... 딱히 매리트는 없긴 합니다.^^

저는 워낙에 근데 좋아해서...마트에 안심 살코기로 된 닭고기가 대체재로 아마 있긴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함께 오는 소스랑 감지칩까지 따라할라면 따로따로 구입해서 하는것은 손이 많이갈 것 같네요.

전 그냥 이것을 사먹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가장 최근에 올라온 더 후라이팬 치킨 가격대를 보니 16800원 17800원 하는것을 보니 가격대가 큰 차이가 없네요. 

 

천안에 또 안생기나... 진짜 맛있게 잘 먹었었는데... 아쉽네요. 이곳은 참...치킨무도 또 맛있습니다.^^

 

딱 보셔도 다른것들과는 확실히 다르죠?^^ 맛을 설명을 못하겠네요 ^^

호가든과 함께 홀짝 홀짝 딱 좋긴 합니다

저에겐 양도 적당하고 ^^ 이 말을 하면 다들 웃으실 수있겠지만요.

더 후라이팬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요거 한번 어떠실까요? ^^ 포장지 사진도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 잘 스캔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

주말 저녁 행복한 단잠에 빠져보시길 ...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