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반응형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어느 지역이나 소문나고, 유명한 맛집들이 있잖아요. 삼계탕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면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 어떤 음식점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겁니다. 또 삼겹살 이것은 무슨동 하면 어디 , 또 순댓국밥하면 청와집 뭐 이렇게 말이죠^^

 

사실 저도 맛집 탐방러중 한 명이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사실 근 2년간 제대로 발걸음을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그래도 틈틈히 짬을 내서 가긴 갔네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갈비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하지만... 이날은 삼겹살을 먹었네요 ^^ 삼겹살도 나름 두툼하니 맛이 괜찮아요.

 

사실 저는 이곳이 백석동인줄 알았는데요. 최근에서야 행정구역상 두정동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하지만 저희집이 바로 지도 옆 아이파크 1차 백석동 고깃집까지는 걸어서 7분 정도 거리예요^^ 이 정도면 뭐 백석동이라고 해도 될 것 같죠?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이곳은 사실 산업단지에 근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연말 연초 그리고 아무 때나 회식장소 하면 거론되는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고깃집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지역 내 배구팀인 현대 스카이워커 팀도 자주 가던 곳이고, 주중 주말 할 것 없이 항상 사람이 꽉~ 차있는 곳이었답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손님이 확 줄어들긴 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변하거나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코로나가 이제 무언가 힘이 약해지는 거 같은데... 최근에는 오다가다 보니 사람들이 또다시 모여드는 거 같더라고요.

빨리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며... 이야기 본격적으로 시작해 볼게요.

 

천안 두정동 석정 회식장소 추천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저의 최애 고깃집 몇 개를 꼽자면 이곳도 단연 들어가는데요.

고기도 맛있지만 반찬들도 많이 나오고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꽤 친절합니다. 

 

그리고 누룽지가 팔아요^^ 제가 좋아하는 그래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최근에도 지인과 가볍게 소주 한잔을 하며 다녀왔는데요. 사진은... 둘째 출산 전에 다녀왔을 때 찍은 사진이네요.

오붓하게 우리셋이 코로나 때문에 와이프도 임신 중이라 밖에 외출을 잘 못했는데...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기에 요즘에는 어쩔 수 없이 집에서 구워 먹죠! 둘째가 이제 10개월인데 어디 음식점에 데리고 갈 수가 없으니까요.

첫째만 데리고 다녔던 그 행복한 순간들 ㅋㅋㅋ 회상을 해봅니다. 지금 둘째는 지지배인데 첫째보다 더 극성입니다.

아주 타조 같아요. 목소리가 아침에 알람시계 필요 없죠! 7시 전에 기상을 하시는 우리 따님... 오자마자 저랑 첫째를 깨워주는 친절한 애프터서비스... 아침부터 골이 띵~ 정신이 몽롱합니다. ^^

 

이곳은 이렇게 계란찜도 나와서 아이들 반찬도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김도 하나 꼭 챙기셔서 다니시길 바랍니다.

계란찜만 주면... 사실 너무 하잖아요 ^^

샐러드와 파저리... 반찬들도 맛이 꽤나 괜찮아요. 물론 제 입맛이긴 하지만요.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 호박과 버섯, 양파까지 함께 구워서 먹으면 너무도 맛있죠!

갈비를 주로 이곳에서 먹지만 꼭 사진 찍을 때는 삼겹살이네요. 신기한 게... 이곳의 가장 주력은 갈비입니다. ^^

입이 삐죽삐죽... 밥을 줘라~ ^^

이곳의 된장찌개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살짝 얼큰하다고 해야 하나? 칼칼하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누룽지... 너무 맛있어요.

2인분씩 4인분 정도 먹으면 배가 터질 듯 불러옵니다. ^^ 적게 먹나요? 고기는 인당 3인분은 먹어야 하는데... ㅋㅋ

고기는 뭐 사랑이기에 누구나 다들 좋아하시죠? 쌈장에 찍어서 또 쌈에 싸서 정말 맛있죠! 거기에 눈치를 보며 시킨 소주 한 병... 캬~ 너무 맛있죠! 목 넘김이 아주 끊내줍니다.

 

사실 서민들의 음식이라고 자주들 사람들이 이야기를 하지만 서민들의 음식의 가격 수준은 이미 넘어선 지 오래이긴 하죠! 

 

거의 1인분에 15,000원 정도 하니까 2인분씩만 먹어도 6만 원이죠^^ 고기를 사랑해도 이게 또 가격 때문에 자주 못 먹는 사람들이 많죠! 

 

이제는... 어찌 보면 예전에는 회가 더 비싸게 느껴졌었는데... 이제는 반대로 역전이 되었네요.

아닌가?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요?

또 엉뚱한 소리를 늘어놓았네요. 술도 안 마셨는데... 마치 술챈사람처럼 ㅋㅋ

천안 회식장소 추천 두정동 석정 삼겹살 갈비 맛있는 집 찾고 있으시다면... 이곳 괜찮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집이 시겠지만요.

소주 안주로 사실 삼겹살만 한 게 없긴 하죠! 만만하고, 맛있고, 또 든든하고 ^^ 그렇죠?

천안 회식장소 추천 고기 먹고 싶으면 이곳으로 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