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술안주 밥반찬으로 좋은것 찾는다면

반응형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술안주 밥반찬으로 좋은것 찾는다면... 짭짤하니 요거 괜찮아요.

소주 안주로도 제격이고, 맥주 한잔 하기도 너무 좋고, 더욱이 순한만으로 시키면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딱인데요.

유아들은 양념만 묻어 있어도 매운것이라고 해서 안 먹을 초등학교 정도는 들어가야 먹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예전에는 진짜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소주 한병에 딱 안주삼아 좋았거든요. 와이프도 너무 좋아했고, 그런데 요즘은 사실 너무 먹거리가 많아져서 자주는 아니고 가끔 시켜먹고 있는데요.

 

대박... 정말 오래간만에 주문을 했는데... 다른것이랑 바뀌어서 왔지 뭐예요 ㅠㅠ 

저희는 순살에 중간맛을 주문했는데... 배달온것은 순한맛에 뼈가 있는 게 왔네요 ^^

 

아~ 또 기다려야하나? 주인장께 전화를 하고, 죄송하다며 다시 해주신다고 했는데... 기다리기 귀찮아서 그냥 먹는다고 했는데... 와이프랑 통화를 해서 아마도 전액? 일부를 환불해준 듯한데... 잊어버렸네요. 그리고 그냥 먹고, 며칠 뒤 다시 시켜먹었죠!

 

그런데... 순한맛은 너무 밍밍해서 저는 못 먹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딱 적당할 듯하겠지만요.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어때요? 오래간만에 한번 먹고 싶은 충동이 생기시나요? ^^

무언가 옛날스러움이 느껴지는 은박지... 왜 이리 저는 은박지가 정겨운지... 예전에 양념통닭 시키면 요 은박지 안에 담겨서 왔는데 ^^

 

새로 며칠 뒤 먹은 것은 이미 사진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안 찍었는데... 하필 ㅋㅋ 뼈 있는 것이 찍혔을 때네요.

뭐 사진이야 어쩔 수 없으니 이야기는 그대로 이어가 볼게요.

비주얼은 이런 느낌이랍니다. 떡도 있어서 아주 식욕을 돋우죠!! 쫄깃한 떡... 식감이 너무 좋아요. 

이것은 뼈가 있는 것이고, 순살은 다들 아시죠? 살만 있는 거... 이게 사실 치킨이라고 하기보다는 닭도리탕? 볶음 스타일에 더 근접하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어른들 밥반찬으로도 좋고요.

술을 안마실 때는 저희는 밥을 꺼내놓고, 밥이랑 함께 먹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대부분 술을 한잔 하긴 하죠!!

한 5년 정도 된 거 같네요. 뼈 있는 것을 안 먹고, 순살로 먹게 된 지가 말이죠!

예전에는 손으로 막 뼈에 붙은 살점을 먹으려고 애를 섰는데... 언제부터인가  손에 묻는 게 싫기도 하고, 그냥 뼈를 발라먹기보다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순살이 좋아서 말이죠! 또 나이가 들어가니 비계보다는 뻑뻑 살이 더 좋아지더라고요.

무언가 치킨의 바삭함과 튀김옷이 주는 그 특유의 향과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사실 지코바는 불호일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뭐랄까? 소주 안주에 더 제격이면서 밥반찬으로 딱이에요. 맥주로 먹기엔 사실 조금 비추를 하지만 저희 집은 소주를 먹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서 맥주를 먹을 수밖에... ^^

천안 두정동 지코바 치킨 술안주 밥반찬으로 좋은 것 찾는다면 진짜 이것은 설명이 굳이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맛있죠!!

 

어때요? 주말 저녁... 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