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서울 남대문 시장 주전부리 효자손 왕만두 찹쌀 도너츠 꽈배기 너무 맛있다.

반응형
서울 남대문 시장 주전부리 효자손 왕만두 찹쌀 도너츠 꽈배기 너무 맛있다.

서울 남대문 시장 안에 있는 달달한 꽈배기와 찹쌀 도너츠 맛집 효자손 왕만두 다들 이곳은 워낙 유명해서 알고 계시죠?

제가 꽈배기랑 찹쌀 도너츠 같은 주전부리를 언급했는데요. 이곳은 또 간판에서 알 수 있듯 김치만두랑 고기만두가 참 기가 막히기도 유명합니다.

 

코로나로 자주 가는것은 아니지만 가끔 서울에 가게 되면 항상 들리는 곳 두 곳 중 한 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또 다른 한 곳은 명동 충무김밥^^

예전에는 만두랑 오뎅이랑 이곳에서 먹고 갔었는데... 불과 3년 전이네요. 지금은... 포장으로 차에서 먹을 수밖에... 너무도 아쉽긴 합니다. 달달한 이 주전부리... 손이 가요 손이 가... ㅋㅋㅋ 설탕이 가득 발린 도너츠와 꽈배기 아... 진짜 너무 맛있어서 어떤 설명이 필요 없죠!

술빵인가요? 저거랑 또 찐빵도 또 기가 막히죠!! 어묵... 아.... 이거 참 군침이.... 그리고 무엇보다 튀김만두도 정말 기가 막히기 합니다. 이거 참... 먹을 거 천지이다 보니 이 야밤에 정말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요즘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도 많지만 이만한 주전부리가 또 없긴 하죠!

달달 구리 하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들 좋아하는 간식 ^^

정확히 어떤 것을 샀는지는 모르지만 ^^ 6천 원어치 샀던 거 같아요. 3개 2천 원 정도씩 하니까 9개를 산 것이죠! 그리고 꼬맹이가 옆에 있어서 그런지 하나 더 넣어주신 듯 ^^ 감사합니다.

아주 줄을 서서 사람들이 사가고, 또 사가고, 너무도 맛있는 이곳 

서울 남대문 시장 주전부리 효자손 왕만두 찹쌀 도너츠 꽈배기 오래오래 번성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