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진도리 닭도리탕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잡숴봐

반응형
천안 두정동 진도리 닭도리탕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잡숴봐 ~

이영자 씨가 예전에 전참시에서 언급해서 전국적으로 난리가 났었던 진도리 닭도리탕 여기 진짜 맛이 기가 막히죠!

먹 교수라 불리는 이영자 씨가 칭찬이 자자했기에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었는데요.

 

전국의 휴게소 맛집 리스트가 생겼을 정도로 이영자 씨의 파급력은 장난 아니었죠! 

 

돈을 받고, 홍보를 해주는 것도 아니고, 직접 전국 행사를 다니면서 맛보고, 리스트로 만들어 놓았던 진 맛집 ㅋㅋ

그리고 음식점... 맛을 어찌 저렇게 설명을 하는지 ㅋㅋ  기가 막힐 정도인데요.

 

천안 진도리 닭도리탕 두정동 지점은 메트로 병원 옆에 있답니다. 대부분 포장으로 많이들 드셔서 매장은 생각보다 작은 규모랍니다.

뚜껑을 오픈한 모습입니다. 어때요? 비주얼 아주 끝내주죠? 저희는 한 마리가 아닌 반마리만 시켰거든요. ㅋㅋ 둘 다 입이 짧기도 하거니와 닭도리탕보다는 여기 국물에 밥을 비벼먹는 것을 사실 저는 더 좋아하기 때문이죠!

 

안에 야끼만두도 들어 있고, 무엇보다 이 버터 계란밥이 양념에 비벼서 먹으면 그 맛을 어찌 표현하기가 난감합니다.

그냥 x 치고 먹어 ㅋㅋㅋ 이 말만 해주고 싶을 정도라니까요.

반찬은 기본적으로 요렇게 세 개가 옵니다. 옥수수는 꼬맹이가 먹으니 저는 ㅋㅋ 할당량이 없네요. 

떡꼬치도 왔는데... 리뷰에 참여하면 서비스로 주는 메뉴가 있으니 그런 것도 잘 체크하셔서 아주 알뜰살뜰하게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야끼만두 안의 모습입니다. 면도 있고, 당근이랑 맛이 참... 좋아요.

진짜 오늘은 이제 지났으니... 내일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을 하시지 마시고, 미리 내일 저녁 메뉴를 선정해 두시길 바랍니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사용한다는 말도 또한 믿음직스럽긴 합니다. 사실 음식점은 싱싱한 식재료가 또 매우 중요하죠! 장사가 잘 안 되는 곳은 사실 재료가... 회전이 잘 안 되긴 합니다. 식재료가 오래되어도 버리기 아깝고, 그 마음은 알죠! 하지만 돈을 내고 , 음식을 사 먹는 소비자로서 그런 것까지 다 알 수는 없지만 소문난 곳을 선택해서 주문을 하거나 포장을 하거나 할 수밖에 없긴 하죠!

저희는 입이 조금 짧은 편이라 반마리를 시켜서 국물에 버터 계란밥이랑 먹으면 딱 맞긴 한데요.

조금 내가 먹는다 싶으면... 한 마리를 시켜도 모자랄 수 있어요.

양 조절은 잘하시길 바랍니다.

제 친구는 ㅋㅋ 한 마리 반을 시켜서 한마리 자기 먹고, 반마리 와이프를 준다고 하네요. ㅋㅋ 대식가인가요.

 

아무튼 한번 드셔 보시면 맛은 정말 괜찮아요. 양념에 버터 계란밥은 진짜 강추...

천안 두정동 진도리 닭도리탕 오늘 저녁 뭐먹지 고민일 때 이거 한번 잡숴봐요

이렇게 우걱우걱 ^^ 입속에 집어넣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 너무 맛있는 저녁 한끼 뚝딱 해치웠네요.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대한민국 첫 메달 획득 소식이 들려오네요.

어제 진짜 쇼트트랙 보는데 중국이 무슨 운동회 하는 것도 아니고, 승질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그나마 조금 기분이 풀렸네요. 다음 경기에 더 많은 메달 소식을 기다하며 , 끝까지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