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매운 음식 백석동 신진성 아구찜 소주 안주로 좋은것 음식 찾는다면 이만한게 없지

반응형

천안 매운 음식 백석동 신진성 아구찜 소주 안주로 좋은것 음식 찾는다면 이만한게 없지요. 요즘같이 술 생각이 많이 난적도 없는 거 같은데요.

소주 안주로 진짜 이만한게 없습니다.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 거기에 매콤한 양념 사실 아구찜은 콩나물 씹는 맛으로 먹는 게 아닌가요? ^^

제가 자주 시켜먹는 천안 백석동 신진성 아구찜 주말에 소주 생각이 간절하다면... 한번 주문해서 집에서 편안하게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속이 꽉 찬 아구의 그 맛도 기가 막히지만 역시나 찜은 콩나물 먹는 맛으로 또 먹는 거 아니겠어요?

아구의 맛은 ㅋㅋ 사실 잘 기억은 안 나고, 콩나물 씹는 기억만 떠오르는 ㅋㅋ 그 매콤한 양념... 아... 또 술 생각이 나네요.

이러면 안 되는데 말이죠!

티스토리 진짜 모자이크 기능 좀 추가 좀 하자 제발... 이거 글씨로 주소를 가리는데 제대로 위치 잡았는데... 저거 보이소~ 갑자기 충청도 사람이 ㅋㅋ 경상도 사투리가... 아 진짜 너무한 듯... 

아구찜 개봉 짜잔... 매콤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죠? ^^ 

어쩜좋니 자린고비처럼 한번 쳐다보고 소주 한잔하고, 그래야 하니? ^^

 

살이 꽉 차고 오른 아구와 콩나물, 그리고 미더덕까지 아주 가득 들어 있네요. 저는 곤이가 좋은데 와이프에게 말했는데 또 잊어버렸나 봅니다. 

무언가 간단명료한 메뉴 ^^ 반찬도 없고, 딱 ㅋㅋㅋ

와사비를 가득 넣어서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기가 막히죠! 

어때요? 이만하면 진짜 끝장나겠죠? 벌써부터 입에 침이 가득 고이네요..

양념에 밥을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죠!!

천안 매운 음식 신진성 아구찜 두정점 소주 안주로 좋은것 음식 찾는다면 이만한게 없지요.

어때요? 침이 줄줄 ^^ 흐르죠 아... 이거 어쩌면 좋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