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간단한 밥반찬 노브랜드 와사비맛 김 이거 진짜 밥도둑 맛있어요

반응형

간단한 밥반찬 노브랜드 와사비맛 김 이거 진짜 밥도둑 맛있어요

와사비맛 김을 처음 접하게 된 게... 밖에 쓰여 있는 글씨는 하나도 안 보고 미니언즈 그림만 보고 ^^ 우리집 꼬맹이를 주려고 구입을 했거든요.

 

그런데 집에와서 보니 미니언즈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무슨 상추같이 보이긴 했는데... 위에 보니 ㅋㅋ 와사비맛 김이라고 쓰여 있네요.

 

와이프가 없을 때 멋모르고, 아이에게 줬다가 큰일이 날뻔 했네요 ^^ ㅋㅋ와이프가 외출을 했을 때 꼬맹이랑 둘이 노브랜드에 갔다가 처음 샀었던 것이거든요 ^^ 정말 ㅋㅋ 큰일이 날뻔했네요.

그렇게 우연히 구입을 하게되서 지금까지 먹고 있는 맛있는 집에서 밥반찬으로 완전 적극 강추해 봅니다.

 

이것을 맛보고 나면 사실 다른 김은 못 먹겠더라고요. 알싸한 코가 살짝 뚫리는 그 느낌 아실랑가?

 

와사비의 그 통 쏘는 맛과 향... 그렇다고 엄청 강력한 정도는 아닙니다. 딱 알맞네라고 할 정도입니다.

점심을 싸서 다니신다던가 가끔 회사에서 나오는 반찬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이거 하나씩 가지고 가면 나름 밥 한 끼 해결하기에 딱 좋죠!

 

주변에 ㅋㅋ 지인들에게 직장 동료들에게 하나씩 사다 줬는데... 정말 맛있다며 어디에서 파는지 물어보더라고요.

 

그런데 이거 노브랜드라고 해서 다 팔지는 않더라고요. 규모에 따라 없을 수도 있으니 이왕 가실 거 큰 곳에 가셔서 사시면 될 것 같네요.

김은 뭐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밥반찬 1~2위를 계란이랑 다투고 있는 반찬이죠 ^^

 

막걸리를 마실 때 안주로도 좋고, 회를 드실 때 참치를 드실 때 또는 그냥 밥이랑 싸 먹어도 맛있고, 미니김밥으로 만들어서 돌돌 말아 드셔도 맛있고, 각자 맛있는 상황을 생각하며 다양한 음식과 곁들여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할랄 마크도 있어서 이게 이슬람?이었던가요? 무슬림이었던가요?

 

이 마크가 있는 음식만 사람들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종교적으로 신성시하는 그런 동물이나 기타 먹어서는 안 되는 그런 것이 들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을 빼고, 율법에 어긋나지 않은 허용된 그런 식품이라는 마크라고 하더라고요.

 

이것 역시 뒷면에 영양정보가 잘 나와 있답니다. 

탄수화물, 지방, 나트륨, 콜레스테롤, 단백질과 열량, 비타민A, C, 칼슘 등이 들어 있습니다.

총 9봉이 들어 있으며 하나씩 먹으면서 몇 장이 들어 있나 숫자를 세어보니 10장이 들어있더라고요 ^^

처음에 직장동료들에게 주었을 때 아이들이 먹는 것이냐?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 줬다가는 큰일 나는 맛이라고 하니 보시고는 아~ 와사비구나 ㅋㅋ 다들 이러시며... 드셔 보시고는 와~ 대박 이거 진짜 밥도둑이네라고 말들을 하시더라고요.

겉으로 보기에는 큰 차이는 없지만 와사비의 향이 살짝 난답니다.

그리고 밥에 싸서 먹어보면 ㅋㅋ 와우~ 이런 맛이 있었어? 이런 말을 어김없이 내뱉게 되죠!!

간단한 밥반찬 노브랜드 와사비맛 김 이거 진짜 밥도둑 맛있어요. 한번 기회가 되시면 사서 드셔 보시길... 진짜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