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 달달한게 당충전 필요할 때 딱이지

반응형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 달달한 게 당 충전 필요할 때 딱이지요. 

또 유아 간식으로도 너무나도 좋은데요. 해바라기 씨 효능은 다들 아실 겁니다.

해바라기 씨 효능은 심장병 위험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하고요. 항암작용도 있고, 갑상선 건강에 도움을 주며, 뼈 건강에도 좋으며 피부 건강 및 혈당 조절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몸과 마음에 병이 있다면 사실 먹는 것 하나 간식 하나에도 매우 신경이 쓰일 텐데요.

해바라기 씨 초콜릿은 달달함이 오후 시간에 떨어진 당을 충전함과 동시에 위와 같은 효능까지 몸소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주전부리이자 간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게 갑자기 포스팅을 하려니까 코스트코에서 샀는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1포씩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휴대하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은데요.

저는 차량에 2~3개씩 놓고, 가끔 먹는 답니다.

또 집에서는 아이들 간식으로 주고 말이죠!

 

이렇게 한 통해 70개가 들어 있는데요. 다른 것들이랑 같이 먹으면 2~3달 정도 가는 거 같아요.

오후 시간 집중력도 저하되고 할 때 저는 가끔 초콜릿을 먹는데요. 요것도 괜찮아요. 식감도 괜찮고 말이죠 ^^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은 설탕 함량은 낮추고, 우유 성분과 카카오 함량을 높였다고 하는데요. 

카카오는 잘 아시죠? 초콜릿을 만드는 원료로 비율이 높을수록 씁쓸한 맛이 더 나긴 하지만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함유가 높아 우리 몸에 도움이 되죠!!

해씨 초코볼은 해바라기 씨 초콜릿 중에서도 나름 유니크로 뽑히는 제품인데요.

영양정보도 외부 통에 적혀 있으니 다이어트 및 식단 관리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70개가 도합 3,340칼로리네요.

이렇게 믹스커피처럼 딱 크기도 그만해요. 집에서 또는 외출할 때 휴대가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이게 한 봉지의 양이랍니다. 

본격적으로 먹으면 앉은자리에서 4~5 봉지는 그냥 순삭이죠! 그런데... 가볍게 간식으로 먹는 것이니 1~2포 정도만 뜯어서 먹죠!

키즈 유튜브를 보면서 나름 잘 먹는 꼬맹이... 유아들은 또 편식도 심하고, 영양섭취가 고르지 못해서 간식을 또 원하는 것만 살 수가 없거든요. 이제 견과류나 이런 것도 먹이고 싶은데.... 퍽퍽하고, 사실 견과류는 맛이 없으니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초코볼이 씌운 것들을 조금씩 주고 있는데... 그렇게 시작해서 아몬드나 호두 같은 견과류를 먹여 볼까 생각 중입니다. 

 

아이들 밥먹이는 거랑 또 간식들이 상당히 신경 쓰이실 텐데요. 요것도 나름 괜찮아요.

어른들이 먹어도 되고 말이죠!

해바라기 씨 초콜릿 해씨 초코볼 달달한 게 당충전 필요할 때 정말 딱이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