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스테이크 요거요거 괜찮네

반응형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요거요거 괜찮네요

어때요? 배달음식치곤 비주얼이 괜찮죠? 똑같은 음식을 먹어도 매장에서 먹는 것은 주변의 분위기와 이쁜 그릇들 조명, 음악으로 인해 무언가 더 분위기를 업시키죠! 하지만 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음식은... 배달 오면서 걸리는 시간 때문에 음식이 조금 식기도 하고, 이런 투박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오니 ^^ 우리의 갬성을 무너트리곤 하죠! 하지만... 어째요.

집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쉽게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것에 만족을 해야죠^^

아무튼... 저녁 하기 싫은 어느 날 와이프랑 퇴근 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이곳에서 배달을 시켜먹었답니다.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요거요거 생각했던것보다 괜찮더라고요.

저는 부추통삼겹 스테이크를 주문했고, 와이프는 매콤 닭가슴살 파스타를 주문했답니다.

딱 보아도 느끼할 것은 파스타 ㅋㅋ 사실 저는 먹어보질 않아서 어떤 맛인지는 몰라도 아무튼... 저의 정서상 저는 빨간 거 아니면 고기 ㅋㅋ그런데 와이프는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여자들 입맛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구운 파인애플과 마늘 그리고 샐러드까지...

반찬과 부추...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 명함도 두장 들어있네요.

배달료까지 28,000원 한끼 식사치고는 사실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고기니까... 이 정도는 뭐... ^^라고 생각하고, 오물오물 아주 맛나게 흡입을 해버렸답니다.

의식주 중에 인간이 가장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느끼는 만족감이 또 먹거리에서 오는 포만감이잖아요.

먹고살려고 일을 하는데... 진짜 한끼한끼 대충대충 때우는 것을 보면서 제가 고민에 빠진 적이 있었거든요.

항상 푸짐하게 황제처럼 만찬을 할 수는 없지만 하루에 한끼정도는 진짜 푸짐하고, 맛있게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부자와 서민 상관없이 가장 적은 금액으로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게 바로 음식이라는데 ^^ 

이것마저 누릴 수없다면 인생을 사는데 너무 허무하지 않을까요? 

항상 세끼를 다 챙겨 먹고, 여유 있게 생활할 수없지만 하루 두 끼는 꼭 챙겨 두시고, 아침은 가볍게 토스트에 빵이라도 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점심은 대부분 직장에서 드시고, 저녁은 반주삼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뭐랄까? 자신의 식습관과 생활의 패턴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먹거리 하나로도 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운동량이 부족하고, 요즘처럼 면역력이 떨어진 상황에서 육식과 채식 골고루 섭취하시고, 과일도 많이 드시고, 수분 섭취까지 잘하시길 바랍니다.

맛있게 먹고, 건강해지고, 튼튼하게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천안 두정동 한끼 맛있다 부추통삼겹 요거요거 괜찮네요 한번 드셔 보시렵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