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청주 비하동 중국집 동화춘 짬뽕 탕수육 대박 맛있네 해장음식 생각나면

반응형

오늘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먹방 스토리 기대하시라~ 전에 키우던 블로그가 저품을 맞이했네요.

하루에 꾸준히 200여 명 남짓 유입은 되지만 다음이 아닌 네이버와 구글... 맛탱이가 간 것 같아 이곳으로 아예 따로 먹방만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소중한 글 하나 노출이 안된다면 일기장도 아니고, 쓰는 의미가 없겠죠! 

별다른 행동도 안 했는데... 네이버나 다음은 왜 이렇게 유저들을 힘들게 하는지 원 ^^

아무튼 생각도둑에서 생각도둑으로 옮겨온 첫 페이지는 짬뽕 이야기로 시작하겠습니다
청주 비하동 중국집 동화춘 짬뽕 탕수육 대박 맛있더라고요. 해장음식 생각나면 바로 이곳으로 달려오시길 바라요.

청주는 진짜 짬뽕 맛있는 집이 많아요. 이곳을 비롯해 효성 짬뽕, 또....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요.

걸쭉한 찌개 스타일도 있고, 국 스타일도 있고, 원하시는 취향에 따라 동내 맛집에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술 마신 다음날 가장 생각나는 음식 베스트 5에 당연히 넘버원 투 자리를 놓고, 다투는 짬뽕 저 같은 서민들이 얼큰하면서 속풀이 음식으로 가장 사랑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사촌누나들과 점심식사를 해야 하는데... 제가 전날 술 마신 것을 알고 ㅋㅋ 이곳으로 인도를 해주셨네요.

청주 비하동 중국집 동화춘 짬뽕 해장음식으로 그만이죠!!

미리 우리가 오기 전 식사를 시작... 그래서 탕수육의 맛깔스러운 모습은 담지 못했네요 ^^

이것은 볶음밥, 그리고 조카는 온니 짜장면... 저는 짬뽕, 그리고 탕수육까지...

뭐랄까? 제가 좋아하는 옛날 탕수육 스타일... 요즘 퓨전 또 찹쌀 이런 것도 맛이 있긴 하지만 저는 오리지널 옛날 스타일의 탕수육을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부먹 찍먹 싸우지 마세요. 저는 그냥 주는 대로 먹는 쳐먹입니다. ^^ 웬만한 중국집은 따로 소스를 달라고 하지 않으면 이렇게 처음부터 부어서 주시기 때문에 찍먹파들은 사전에 미리 주문할 때 이야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면이 그냥 아주 탱글탱글 완전 호로록 하고 싶은 비주얼이죠? 국물도 아주 뻘겋고, 속이 저절로 풀리는 듯하네요.

요즘 치과 치료를 받아서 술을 마시지 않은지 어언 일주일 때... 술 생각이 따로 나지는 않지만 ㅋㅋ 속풀이 음식 겸 안주인 짬뽕을 보니 급 소주가 한잔 생각나긴 합니다. 이런 젠장...

간장 2: 고춧가루 4의 적절한 비율로 만들어낸 나만의 특제 소스에 찍어서 탕수육을 먹으면 그 맛은 와우~ 입에 군침이 절로 도네요. ㅋㅋ

청주 비하동 중국집 동화춘 짬뽕 탕수육 생각나시면 한번 다녀가세요. 그런데... 이곳은 배달은 따로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수없이 앞쪽을 지나다녔는데... 배달 오토바이 한번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역시나 맛집인가? ㅋㅋ 맛집 기본 스타일... 배달 안됨 그리고, 월요일 휴무 ㅋㅋ

진짜... 아무것도 남지 않은 빈 탕수육 그릇... 아주 초토화시켜버렸네요.

40년 전통의 청주 동화춘 짬뽕 한 그릇... 드시고 싶으시다면... 신발을 신고 얼른 준비하세요 ㅋㅋ 

이곳은 현대 병원 뒤쪽에 있답니다. 위에 지도 보이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