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점심메뉴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게 냠냠

반응형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점심메뉴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게 냠냠 어때요?

장태산 자연 휴양림 인근에서 전날 하루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가는 날... 대전에 온 김에 꼬맹이들 신발도 사주고 할 겸 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마침 점심시간이라... 돌아보다가 이곳에 음식이 맛있다는 대전 거주민의 ^^ 이야기를 듣고, 꼬맹이들과 함께 맛있게 냠냠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비주얼이 꽤 괜찮죠? 우리들에게 익숙한 메뉴라 더욱 군침이 돌고, 맛도 좋고, 완전... 밥도 싹싹 긁어서 다 먹었답니다.

오늘의 먹방 시작이요~ 

어떤 메뉴를 선택했는지는 처음에 메뉴를 올려드렸는데요.

물과 육지의 고기로 아주 식욕을 돋워 주었답니다. 이제 곧 또 점심시간이라 더욱이 ^^ 군침이 돌긴 하실 거예요.

저 역시 그러하니까요. ㅋㅋ

앞에 키오스크? 이것을 어떻게 불러야 할지 모르지만 미리 예약을 해두고 앞에 계시면 직원분이 자리가 날 때마다 와서 예약번호를 불러주신답니다. 인원과 연락처를 기입하시고, 예약번호를 잘 기억해 두세요.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메뉴판이랍니다. 요즘은 외부 간판에 어떤 음식을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지 가격은 어느 정도 인지 다 알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잘 보시면 2인 이상 주문해야 되는 메뉴가 있고, 1인 메뉴도 가능한 메뉴도 있으니 미리 잘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2인 이상 메뉴는 반상짜리 두 개보다 차려지는 반찬의 개수가 더 많더라고요. 음식의 양도 더 많고요.

반상은 더 많이 다양하게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입구에 재료의 원산지 표시판도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가끔 음식점이 노키즈존도 있기 때문에 애들과 함께 외출 시 많이는 아니지만 이렇게 가끔 식사를 해야 되는 경우 그 부분도 매우 신경이 쓰이는데요. 이곳은 노 키즈존이 아니랍니다. 아이 의자도 따로 있고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ㅋㅋ 여자랍니다. 둘째는 여자예요. 잘 구분이 안 가서 머리띠를 했는데도... 잘생겼다고 하시는 분들 ㅋㅋ

원래 반찬이 이렇게 개수가 적구나라고 생각을 했었죠! 사실 많아도 먹는 반찬이 아니라면 손이 가질 않아서 사실 저는 반찬의 갯수는 그리 중요하게 생각지는 않아요. 나온 반찬들도 다 맛있게 먹는 그런것들이라 괜찮네라고 생각했지만 옆 테이블에 앉으신 손님이 2인이상 시키는 메뉴 바싹불고기 한상 2인으로 시키시니 반찬의 갯수가 더 많더라고요.

알아두세요.

깍두기랑 백김치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멸치도 제가 좋아하는 반찬인데.. 굵은 거 말고 저는 또 얇은 것을 선호하거든요.

요것도 맛있더라고요 ^^

아기 접시도 가져다주셨답니다. 소소한 일상에서의 행복을 느끼는 순간이 바로 밥 먹을 때죠 ^^

살이 포동포동 오른 맛있는 고등어구이 노릇노릇 아주 비주얼이 끝내줍니다. 

기호에 따라 레몬을 뿌려 드셔도 됩니다. 우 지니는 생선이랑 밥을 정말 잘 먹어는 답니다. 

아이들 반찬으로 사실 고등어구이만큼 맛있고, 영양만점인 게 또 없긴 합니다.

된장찌개도 나오고, 직화 바싹불고기도 나오고, 진짜 육식 공룡들은 너무도 좋아하는 메뉴죠!!

대전 점심메뉴 고민일 때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어때요?

김부각도 같이 나오는데 김여사가 다 먹어버렸네요 ^^ 

식감도 괜찮고,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꼬맹이도 밥을 덜어준 것들 다 먹었답니다. 신나게 뛰어다니더니 입맛이 돌았나 봅니다.

 

아이들과 밥을 먹어야 할 때 사실 반찬이 많이 걱정스러워서 항상 저희도 김을 가지고 다니는데요.

이 정도라면... 계란찜이 없어도 김이 없어도 맛이 한 끼 뚝딱 해치워 버릴 수 있겠죠?

대전 신세계백화점 맛집 화니 점심메뉴 바싹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게 냠냠 어떠세요? 한 그릇 뚝딱 해치워 보시려면... 서두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