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해물찜 맛집 성정동 찜세상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최고지

반응형

천안 해물찜 맛집 성정동 찜세상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최고지요.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하시기 조금 곤란하시다면...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시켜서 드실 수가 있답니다.

 

또한 오늘부터 백신패스가 적용되어서 음식점이며 다양한 장소에 방문을 하시려면 여간 번거로운 게 아닐 텐데요.

다소 완화되었던 상황을 빨리 잊어버리시고, 현실에 직시하시길 바랍니다.

 

집에서 소주 안주 매콤한 요 녀석 해물찜과 소주 한잔... 퇴근 후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 얼른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천안 성정동 찜세상으로 주문을 넣어보았답니다. 어때요? 딱 보기에도 뻘건 게 아주 군침을 돌게 하죠?

빨간 것만 보면 무슨 투우사 앞에 있는 소처럼 아주 흥분을 하는 대한민국 국민들 ^^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매운 음식을 먹고, 고추를 고추장에 찍어먹는 독한 민족 ㅋㅋㅋ 매부심이라고 하죠?

 

매운 것을 못 먹고는 못 뵈기는 자부심... 맛있게 매콤하고, 든든하고, 식감도 또 소주 안주로 최고인 이곳 다소 배달음식이라 상차림의 비주얼이 매장에서 먹을 때와는 사뭇 다르지만 이 정도면 뭐... 괜찮지 않나요?^^

안에 먹음직스러운 해산물과 뼈찜까지... 진짜 입안에 침이 절로 도는 게... 저녁은 먹었는데... 왜 이리 출출해지고, 또 소주 생각이 간절해지는지 모르겠는데요.

 

다소 코로나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한번 술자리를 가져볼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 일을 실행시키기 전에 다시 규제가 되어버렸네요. 저는 그래서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ㅋㅋ

안에 내용물을 보면 새우도 보이고, 미더덕에 숙주나물이랑... 오징어, 홍합도 보이고, 뼈찜, 곤이까지... 든든하고, 술안주로는 정말 최고죠!!

이 정도 비주얼이라면... 프로 알콜러들은 그냥 군침이 절로 넘어갈 것 같은 음식 아닐까요?

천안 성정동 해물찜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정말 최고가 아닐까 하네요.

그렇죠?

소자리를 시켰는데요. 생각보다 내용물이 적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꼬맹이 먹을 계란찜과 배달비까지 해서 가격은 3만 8천 원입니다. 계란찜은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지만 매운 음식을 먹을 때 필수죠!! 쿨피스도 말이죠!

그리고 원산지 정보도 영수증에 적혀 있답니다.

가장 최근에 먹은 게 7월인데... 그때 찍은 사진입니다.

여름에 더울 때 먹어서 더욱 맵고, 땀이 났죠! 모공에 아주 땀이 송골송골 ㅋㅋ

 

둘째의 모습... 4월생이니 3달이 채 안될 때의 모습인데... 첫째와 똑같이 생겼네요 ㅋㅋ

 

게도 보이네요. 아주 알찬 구성이라 씹는 맛도 있고, 소주도 정말 술술 넘어가는데요.

저녁 무렵 식사도 하고, 술도 한잔 생각나신다면... 여기 완전 강추입니다.

천안 해물찜 맛집 성정동 찜세상 집에서 소주 안주 이만하면 최고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