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곳 찾는다면 여긴 어때

반응형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곳 찾는다면 여긴 어떨까 해요? 요즘같이 먹고 싶은 음식이 많은 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 코로나로 모든 게 멈추어버린 요즘 일상... 사소한 것 하나가 소중한 순간순간들이 아닐까 합니다.

의식주 인간이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요소죠! 

집도 중요하고, 야외활동도 해야하니 옷도 중요하고, 음식은 단연 중요하겠죠! 에너지를 만들어주고 또 다른 기쁨을 주니까요.

 

하지만... 먹는 것이야 말로 정말 클래스가 천차만별로 나뉘어 지죠! 

 

일반적으로 하루 세끼를 다 찾아먹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네요.

최근에는 두끼를 먹는 사람이 가장 잘 챙겨 먹는 일반인이 아닐까 합니다.

아침은 가볍게 커피나 토스트로 그리고 아침겸 점심으로 밥을 먹고, 저녁 이런 식의 패턴의 식사가 대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저녁시간... 평범한 일상적인 메뉴도 자주 먹지만 가끔 특별한 식사를 꿈꾸죠^^ 예전 같으면 반주 겸 직장 동료나 친구들을 일주일에 서너 번 정도 만나서 술을 한잔하며 , 저녁을 먹는 게 일상적이었지만 지금은 꿈만으로 ^^ 현실에 옮기지 못한 지 오래되었네요.

가끔 만나긴 합니다. 가뭄에 콩나듯 ^^

아무튼... 서론이 엄청나게 길었는데요.

무언가 일상적이지 않은 특별한 나만의 저녁을 꿈꾼다면...^^ 

비용을 생각해 가성비를 따져야 한다면...

제가 가끔 이용하는 이곳은 어떨까 합니다.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 곳 찾는다면... 요거 추천 한번 해봐요.

사실 엄청 맛이 있거나 하지않습니다. 그리고 또 엄청 맛이 없지도 않아요. 뭐랄까 딱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 사실 다 음식점이 이 정도 이죠 ^^ 진짜 무슨 요리왕 비룡처럼 음식이 혀에 닿을 때 빛이 번쩍 나는 곳은 몇 안 되는데요.

적절한 가격대에 맛나게 먹을 정도의 실력은 있으니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거예요.

세트 메뉴도 있지만 , 단품도 있으니 정해진 수량 이상만 포장이 되니까 꼭 물어보시고, 주문을 넣으시면 됩니다.

물론 앱을 통해 배달도 가능하고요. 저는 항상 직접 가서 찾아오지만... 앱... 되나? 한 번도 앱을 통해서는 주문을 안 해본 듯하네요. 그러고 보니...

가락국수랑 광어 초밥 ^^ 항상 먹는 메뉴죠! 그리고 소주 한 병이면 딱 기분을 낼 수 있답니다.

무순까지 올려서 먹으면 그 맛이 아주 끝내주죠^^

불고기 초밥도 가끔 먹을 때가 있는데... 사진에 있네요. 사실 딱 배가 부를 정도는 아니죠! 

초밥이라는 게 그렇기 때문에 배를 꽉꽉 채워서 드실 계획이시라면 돈을 조금 더 쓰셔야 할 거예요.

저는 우동하나랑 광어 초밥 또 이렇게 불고기, 꽃등심이었나? 생각이 안 나네 ㅋㅋ 이렇게 자주 시켜 먹거든요.

가끔 새우도 섞고 말이죠! 기분에 따라... 그리고 가락국수와 소주... 이 조합은 일반적인 저 같은 입맛의 소유자에게는 한주만에 별미로 딱 최적이죠!

천안 백석동 유미초밥 가성비 괜찮은곳 찾는다면 여기에서 맛나게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주변에 초밥집이 많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사실 중요할 수도 있는데요.

가격도 보시면 아실 테지만 거의 다 비슷비슷하더라고요. 그래서 큰 걱정거리는 안 될 것 같네요.

2만 원 내외로 가끔 나의 혀를 즐겁게 해 줄 별미를 찾는다면... 여기도 리스트에 넣어두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