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나온집 탱글탱글 맛있네

반응형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나온집 탱글탱글 아주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날이 추워지다보니 만두도 상당히 많이 먹는 거 같아요 ^^ 맛있고, 든든하고... 점심 시간이 다가오다 보니 더욱 눈이 띠용 ^^ 입에 군침이 고이기 시작하네요. 얼른 쓰고 , 점심을 먹으러 가야 할까 봐요

만두집에서만 볼 수 있는 전매특허라고 할 수있는 풍경이죠! 

김이 모락모락 수증기가 장난 아니죠! 하얀 증기가 이곳이 만둣집임을 멀리서도 확인을 시켜주죠! 

가격표를 찍을 때 증기가 슝~ 대부분 1팩에 4500원~5천 원입니다. 5~6개가 들었고요.

저는 김치랑 고기를 샀는데요. 찐빵도 팔고 있으니 오후 3~4시쯤 출출함이 밀려올 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중고등 학생들 정도로 보이는 아이들? 학생들? 이 지나가면서 야 너 저기 먹어봤냐? 아니? 왜? 저기 개 맛있어 ㅋㅋㅋ 요즘 진짜 맛있다는 표현을 이렇게 하죠! ㅋㅋ진짜 맛있곳이구나... 뭐 그렇게 생각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점심시간 때였기에 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주문을 하고, 서성이며 ^ ^ 나올 때까지 대기를 하고 있었죠!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생활의 달인뿐만 아니라 생생정보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온 곳이라고 해요.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이제는 전국 각지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아요.

사실 10여 년 전만 해도 진짜 무슨 짬뽕, 무슨 게장 등등 이런 것을 먹으려면 산지로 가야 했죠! 

 

또 방문해서 먹는 게 무언가 더욱 의미가 있기는 하지만 지금 같은 코로나 시대에는 더욱이... 그냥 간절한 꿈같은 이야기이기도 하죠! 

 

장호덕 손만두가 유명한 이유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서 그리고 식감과 씹는 맛 일단 맛이 있기 때문에 유명하겠죠?^^

안에 소에 시래기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들어간다고 해요. 시래깃국은 들어보고 먹어보았어도 만두소에 시래기가 들어있다고 하니 조금 의아하긴 했는데요. 그 조합이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단무지와 젓가락 간장은 셀프여서 가져가시면 되고요. 오랜 기다림 끝에 주문한 맛있는 만두를 가지고 집으로 향했답니다.

딱 보기에도 탱글탱글 쫀듯할 것 같은 느낌 쫘악~ 오시죠?

저도 만두를 자주 먹던 것은 아니었지만 예전에 뭐랄까? 중국집 만두파동 기억하시려나?
그 이후부터 사실 많은 사람들이 만두를 잘 안 먹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그랬던 거 같아요. 그런데... 요기 만두를 먹어 보이 그런 기억일랑은 모두 사라졌네요 ^^ 

지나가다 보이면 자주 사서 먹곤 하는데요. 혼자서 한팩은 뚝딱 이랍니다. 저같이 입이 짧은 사람도 말이죠 ^^

장호덕 손만두 천안 불당동 맛집 생활의 달인 나온 집 탱글탱글한 이 식감... 정말 별미로 가끔 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