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입맛 없을때 별미로 이거 어때

반응형

입맛 없을 때 밥맛이 없을 때 별미로 이것은 어떨까요?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주문을 해놓고, 찾아서 집에서 자주 먹는데요.

주말 같은 때 밥은 먹어야겠고,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고 싶을 때도 자주 이용을 하죠!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이거 와이프랑 하나씩 시키고, 만두는 꼬맹이가 밥을 먹을 때는 두 개 아니면 하나만 주문을 하고, 또 오뎅국물 맛이 나는 야채 육수까지 주문을 하면 한 끼 해결 완료... 특히 여름철에 입맛이 집을 나가면 딱 좋은 메뉴 이긴 합니다^^

이게 약간 쫄면느낌의 소스에다가 오이랑 양파 , 상추도 하나 보이고, 면도 아주 쫄깃한 게 식감도 꽤나 괜찮아요.

저는 또 TV에서 봤다고 ㅋㅋ 면치기를 한다고 가위로 잘라서 먹지 않지만 와이프는 먹기 좋게 잘라서 먹더라고요.

아직 멀었군 ㅋㅋ 면치기 파이터는 그냥 먹는것이지...

 

그리고 고기만두 하나 시켜서 두 개씩 먹으면 이것도 꿀맛 있니다. 하나는 간장에 찍어 먹고, 하나는 비빔국수 소스에 찍어먹으면 딱이죠! 저랑 와이프는 먹는 양이 사실 조금 적거든요. 그런데 일반인들 그냥 제 주변 사람들을 보니 국수 하나에 만두 이렇게 네 개짜리 한 세트를 ㅋㅋ 드셔야 조금 드신 것 같다고 하니... 만두는 두 개를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무언가 살짝 아쉬운 감이 저도 들긴 해요. 

 

만두도 아주 탱글탱글한 게 속이 꽉 차서 그런지 식감도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고기만두 말고, 여기에 갈비만두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만두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게 야채 육수인데... 포장을 해가면 1천 원인가 받아요. 매장에서 드시면 무료고요.

야채만 넣고, 끓였다고 하는데... 드셔 보셨을 테지만 오뎅국물 맛이 나는 게 신기하면서 맛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 차를 마시듯 한잔 하면 딱 좋긴 하더라고요.

만두와 비빔국수의 조합 어때요? 입맛도 없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시라면... 다가오는 주말 한번 별미로 가볍게 한 끼 어떠실까 하네요? 

 

천안 백석동 망향 비빔국수 입맛 없을 때 별미로 이거 어때요? 정말 맛있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