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정육점 소고기 살치살 삼겹살 맛있네

반응형

천안 두정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정육점 소고기 살치살 삼겹살 맛있는 집을 찾는다면? 여기는 어떨까요.

 

이곳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정육점이라고 해야 할까요?

승지원 맞은편 건물 세광엔리치빌 앞쪽에 있는 곳인데요.

한 달에 한두 번은 고기를 사다가 집에서 맛있게 구워 먹고 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실 밖에서 음식을 먹기도 꺼려지고, 또한 저희 집은 꼬맹이들이 모두 미취학 아동이라 이거 참 여러 가지 신경 쓰이는 게 한두 가지가 아니죠! 둘째는 지난해 태어나서 지금 마스크도 못쓰다 보니... 이 거참...

그런데 고기를 또 안 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온갖 별짓을 다하며 구워 먹죠 ^^

사진을 찍어둔 게 있어서 새로운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대박... 고기에 제조일자를 보니 2021년 1월 10일 ㅋㅋ

일 년이나 더 지난 고기네요. 아마 저의 뱃속 어딘가를 굴러다니다 에너지로 흡수되고, 나머지는 해우소를 통해 어디론가 흘러갔겠군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한우 살치살... 그리고 꼬맹이도 살치살을 꽤나 좋아한답니다. 비싼 것만 잘 먹는 우리집 식구들... 저의 입맛은 삼겹살인데... 혼자 구워 먹는 신게 ㅋㅋ

 

소고기는 직접 바로 구워야 또 맛있잖아요. 그래서 가스버너로 구워서 바로바로 주고 먹이고, 다 먹은 다음 저는 이렇게 프라이팬에 구워서 소주랑 캬~ 구워서 먹는 고깃집의 그 맛과 분위기는 없지만... 코로나 시대 살아남기 위한 집에서 고기 먹는 방법.... 이것으로 만족해야죠 어쩌겠어요.

집안 가득 고기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환기를 제대로 다 하고, 또 옆에 초도 켜놓고 했는데... 이게 고기냄새가 너무 강력하네요.

이거 이렇게 코로나가 길어질 줄 알았다면... 냄새를 빼는 고기 굽는 기계를 하나 살 것을 그랬네요.

지금도 늦지는 않은 거 같은데 20만 원대라 이거 참 지금 구입을 하기가 고민이 되네요.

음... 조금 더 생각을 해보고 구매를 하던지 해야겠네요. 

천안 두정동 고기집 한우 축산물 전문점 소고기 살치살 삼겹살 맛있는 정육점 찾는다면 여기 완전 강추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