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

반응형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요. 컵라면 하나 끓여서 같이 먹으면 너무도 맛있답니다.

올초에 먹은 정말 오래간만에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딱이지요.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이거 하나에다가 컵라면 하나 곁들이면 완전 대박이죠! 

하지만 매장에서는 라면은 팔지 않기 때문에 우동이랑 드셔야 합니다. 우동도 나름 조합이 괜찮아요.

하지만 집에서 드신다면 라면이 완전 강추죠 ~~ 그런데 이날은 왜인지 우동이 땡기기에 우동을 주문했죠!

오뎅도 주문을 했고요. 와이프랑 계란말이 김밥 한 개씩 그리고 이렇게 딱 ~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날이 쌀쌀하기 때문에 따듯한 국물은 요즘 필수죠! 이렇게 배달이 오면 배달비는 없어요. (일정 금액 이상 주문 시)

그리고 조금 식었다 싶거나 더 따듯하게 드시고 싶다면 전자레인지 또는 냄비에 담아 조금 더 따듯하게 끓여 드시면 완전 그 조합은 최강입니다.

천안 성정동 계란말이 김밥 간단한 점심메뉴 진짜 천안에 살고 계시다면... 안 드셔 보신 분들이 없으실 텐데요.

만드는 거 보면 정말 대충 ~ ㅋㅋ 만드는거 같은데 또 맛은 대충이 아니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천안에 여러 계란말이 김밥을 만드는 곳이 있거든요. 그런데... 확실히 장아찌에서 맛이 판가름이 나죠! 갈 때마다 사장님에게 ㅋㅋ 말씀을 하지만 따로 장아찌는 안 파냐고 물어보면 항상 웃으시면서 더 넣어드릴게요라고 하시고, 더 넣어주시곤 하시는데요.

진짜 반찬으로 장아찌만 파셔도 엄청나게 수익이 나실 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장아찌를 안 먹던  사람 중 한 명이죠! 그런데 장아찌는 여기 계란말이 김밥을 먹으면서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제가 이곳에 처음 먹기 시작한 게 아마 7~8년 전이었던 거 같아요. 너무 자주는 아니어도 한 달에 2번 정도는 항시 먹거든요. 집에서도 시켜먹고, 사무실에서 점심에 일이 바쁘곤 하면 일을 하면서 먹기도 하는데요. 

정말 맛있답니다. 

실패가 없는 간단한 점심메뉴 도시락 요거 하나면 정말 딱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