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동 비스트로 피자 집에서 맥주안주 추천 짭짤하고 좋아

반응형

퇴근 후 또는 이렇게 연휴가 길어지는 날 저녁 시간에 출출하기도 한데 맥주도 한잔 생각이 난다면...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집에서 맥주안주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하고요.

가성비도 나름 괜찮고, 맛도 있는 천안 두정동 비스트로 피자 집에서 맥주안주 추천 짭짤하고 좋답니다.

물론 입맛은 개인적으로 각기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것은 크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네요.

배달음식 중 가장 많이 시켜먹는것중 하나가 바로 치킨과 피자가 아닐까 하는데요.

코로나 시대 이후 더욱 많이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맛있다고 소문이 난 음식점들을 하나씩 시켜서 먹어보고 있는데요. 여기도 괜찮더라고요.

사실 가격대는 다 비슷비슷 하기 때문에 맛에 따라 사람들이 단골이 될 텐데요. 이것도 나름 짭짤하니 저의 입맛에는 괜찮더라고요 ㅋㅋ특히나 맥주 안주로 제격인 듯해요.

저는 항상 불고기 피자인데... 와이프는 페페로니 각각 한판씩 시키자고 했는데... 한판만 시키자고 해서... 양보를 했습니다. 

주문은 와이프가 했는데... 리뷰에 참여를 한다고 했는가 봅니다. 우지니가 감자튀김이 먹고 싶다고 해서 요청란? 에 있어서 그렇게 한 듯 보여지네요.

쿠폰도 오기 피클 , 치즈가루랑 핫도스까지 모두 왔는데요. 저는 뭐 딱히 피자 아니면 크게 찍어먹거나 뿌려서 먹지 않기에 사진만 찍고 ^^ 방치해 두었답니다.

 

우지니는 이것을 소시지 피자라고 말을 하는데요^^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만 빼서 자기를 달라고 하네요. ㅋㅋ

피자 도우라고 하나요? 얇은 것도 있고, 두꺼운 것도 있고, 이게 이태리 쪽은 얇은 거, 또 북미였던가요? 그쪽은 두꺼운 것을 선호한다고 하던데... 저는 뭐 없어서 못 먹기에 주면 다 좋아합니다.

다만 페페로니 불고기 등 이렇게 ㅋㅋ 사실 조금 올드한 맛을 좋아하긴 합니다. 

천안 두정동 비스트로 피자 집에서 맥주안주 추천 짭짤하고 좋은 이 녀석...

저의 친구 호가든과 한잔하면 저녁시간에 기분이 딱 좋은데요.

수입맥주도 가격이 올라서 4캔에 만원이었는데... 이제 1천 원이 올랐네요.

이 거참... 아무튼... 저녁시간 출출함을 달래주는 우리의 야식... 가성비를 조금 생각한다면... 이곳이 조금 더 괜찮을 거 같아요.

 집에서 맥주안주 추천 천안 두정동 비스트로 피자 어때요? 한번 주문을 해보시겠습니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