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반응형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 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여기는 다들 아시죠?

진짜 여기 고기 기가막히죠! 총각김치도 맛있고, 마지막 라면까지 소소한 일상의 최고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맛있는 가게를 찾고 계시다면... 여기 한번 꼭 가보시길...

분위기 자체가 한 테이블에서 드실 수 있는 소수의 정예들에게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는 이곳은 두정동 먹자골목 내에 있답니다. 주차공간이 부족한 것을 제외한다면... 이곳은 뭐 딱히 흠 잡을 만한 게 없지만 먹자골목 내에서 대형 주차장을 사실 완비해 놓은 곳이 몇 군데 안 되는 점을 감안한다면 단점이라고 꼭 꼬집기도 사실 애매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 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이곳은 불판을 이렇게 두 개를 사용하는데요. 밑에 숯으로 굽니 기가 막힌 소고기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5~6대가량의 주차공간은 있는데요. 술을 드실 계획이라면... 차는 놓고 오시는 게 좋으시겠죠? 차가 있으면 혹시 모르는 상황이 가끔 발생되긴 합니다. 

코끼리 코에 가려진 메뉴판... 이곳의 주 메뉴는 단 두 개라고 할 수 있답니다. 안창살과 갈비살 ... 그리고, 누룽지와 라면 국수 이 조합은 설명 불가예요. 그리고 소주를 벗 삼아 소소한 일상에서의 따스한 이야기들이 솔솔... 요즘같이 대규모 인원이 모일 수없는 상황에서 딱 좋은 분위기에 술자리... 딱 여기가 제격이랍니다.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사진... 숯이 아주... 따사로움을.... ^^ 그위에 고기판... 

맛있는 안창살의 비주얼... 여기에 아마도 10년 가까이 왔던 거 같아요. 예전에는 2~3주에 한 번씩은 다녀갔던 거 같아요. 하지만 코로나 이후 단 두 번 가는데 그쳤죠! 이곳도 와이프가 출산 전 너무 먹고 싶어 해서 첫째를 데리고 ^^ 갔었죠!!

치익~ 고기가 불판 위에서 익어가는 소리가 마치 귓가에 들리는 거 같지 않으신가요? 

연기가 솔솔~ 맛있는 냄새와 함께 눈과 귀를 아주 기분 좋게 하네요.

서두에 말씀드린 총각김치... 진짜 맛있어요. 누룽지랑 먹으면 정말 끝내주니 잘 알아두세요.

그리고 이곳은 쌈을 싸 먹기 위해 상추나 깻잎을 주지 않는답니다. 대신 김을 주는데요. 불판 위에 살짝 데치듯 구워서 고기랑 싸 드시면 정말 그 맛이 기가 막히답니다.

잘 익어가는 고기의 모습... 비주얼이 정말 끝내주긴 합니다.  

이 거참... 아침을 안 먹어서 그런지 더욱 입안에 침이 고이네요.

당근과 양파, 마늘... 

잘 구워진 고기를 청양고추가 송송 썰려 들어간 양념장 요기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콩나물국도 나오고, 김치도 나오고, 고기 먹기, 또 술 한잔 하기 최고의 조합을 잘 갖추어 놓았기 때문에 누구라도 이곳을 마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한번 와보신다면 말이죠! 

 

뭐랄까? 아버지 세대인 50~60대 분들이 딱 좋아하는 그런 스타일입니다. 저렇게 당근이랑 고추장이랑 ㅋㅋ 요즘은 고추장이 잘 안 나오잖아요. 고깃집에도 다 쌈장이 나오지...

우리 집 꼬맹이는 김에 싸서 밥을 먹고, 고기도 먹고, ㅋㅋ 나름 잘 먹더라고요.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그런 반찬은 나오지 않지만 아이와 함께 오실 때는 미리 반찬 몇 가지를 챙겨 오시면 될 것 같네요.

김이라던가 김자반 ^^ 고기랑 주면 되니까요. 당근도 잘 먹어요. ㅋㅋ

이렇게 김에 파무침랑 넣고, 싸 먹어도 너무 맛있죠!

진짜 소주 한잔 입에 탁~ 털어 넣고, 안주삼아 먹는 이 고기의 맛... 일품이죠! 설명이 필요 없어요. 그러니까 ㅋㅋ 한번 방문해서 그 맛을 느껴보세요. 여긴 실패가 없는 곳이랍니다.

먹다 보면 고기 추가는 자연스러운 수순 ㅋㅋ 입 짧은 저희 부부도 4인분을 먹고 오는 곳이랍니다.

거기에 소주 한잔... 그런데 이 사진 속의 날에는 소주를 마시지 못했네요. 아쉽게도. 집에서 맥주 한 캔으로 ㅋㅋ 

라면 국수... 라면과 국수 면발이 더해진 이것 양은 냄비에 끓여주셔서 분위기가 더욱... 나는 듯하네요.

너무 맛있는 후식.... 

사이다도 한병 시키고, 진짜 이날 푸짐하게 아주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다가온 연말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분들과 소소하게 술 한잔 하고 싶다면... 여기가 딱이죠!

사실 고기가 가격이 워래 기본적으로 조금 나가잖아요. 돈을 생각하면 소소하다는 표현이 적절치 않지만... 저게 말하는 소소함은... 다들 아시죠?

 

소규모 인원이 맛있게 고기와 소주 한잔 여기가 정말 딱이랍니다.

천안 두정골 소고기 맛집 안창살 기가 막힘 두정동 구 산내들 오늘 저녁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