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

반응형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

요즘은 레트로 전국시대라고 할 만큼 어린 시절 보았던 레트로 브랜드를 달고 출시하는 제품이 상당히 많아졌답니다.

잠깐 출시가 되고 사라지는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곰표만큼은 사람들이 꾸준히 찾고 있기에 맥주며, 여러 다양한 간식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스트코 인기 간식으로 유명한 이녀석... 저도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와이프 상당히 좋아하기 때문에 코스트코에 갈 때마다 구입을 하고 있는데... 가끔 가면 없더라고요. 주말이 오기 전 가셔야 획득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카드 1개당 1개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또 이게 자주오게하는 ㅋㅋ 매력도 있네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이 제품은 한 봉지에 15,990원입니다.
사실 가성비는 조금 떨어집니다. 가격대가 치킨 한 마리 가격이다 보니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치킨이 옳은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별미로 손이 가요 ~ 손이가 ~^^ 틈틈이 드신다면... 또는 맥주 안주가 가볍게 무언가 씹을 거리가 필요하다면 딱 적당합니다.

가득 쌓여 있지만 한 개밖에... 못 사는 안타까움...

이게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오징어튀김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랄까요?

진미채를 물에 잔뜩 불린 그런 느낌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사실 어? 이런 비주얼이었어?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보입니다.

 

그리고 마요네즈나 청양고추가 들어간 양념장에 찍어 드시면 그 맛이 배가됩니다.

아이고 타우린은 1%나 함유가 되어있습니다.^^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

원재료명과 영양정보 등도 건강 및 다이어트 여러 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필수니 올려봅니다.

전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ㅋㅋ 사실 저는 영양정보는 필요 없죠! 다 맛있게 먹어서 영 칼로리니까요.

이런 포장의 폐해... 절반가량밖에는 안 들어 있는데... 이거 중량을 다음에는 봉지를 개봉하고 한번 측정을 해보겠습니다.

누굴 빙바지 핫바지로 보는것은 아니것쥐이~

작정하고 먹으면 앉은자리에서 한 봉지는 후딱 해치울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간단간단하게 먹으려고 샀기에 저는 처음 사진 찍을 때만 몇 개 먹고, 그냥 와이프 다 줬네요.

이날 저녁 치킨을 시켜서 곰표 맥주를 마시는 중... 그리고 2캔 먹고, 배가 조금 불러올 때쯤 안주 교체 ^^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코스트코 인기 간식 추천 요거 괜찮아요. 한번 드셔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