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로케트 배터리 과일 혼합 젤리 gs25 편의점 레트로 제품

반응형

로케트 배터리 과일 혼합 젤리 gs25 편의점 레트로 제품

곰표 , 말표, 천마표에 이어서 대박 로케트 배터리 젤리까지 나올 줄은 몰랐네요.

아주 이제 레트로 제품이 춘추 전국시대처럼 각 편의점은 물론이고, 대형마트에서도 손쉽게 볼 수 있는데요.

레트로로 출시된 제품은 사실 엄청 맛이 있다던가 무언가 특징이 있다던가 하는 제품은 거의 없어요.

대부분 이렇게 겉 포장지가 옛 추억을 떠올릴법한 그런 기록에 의해 그 시대에 살았던 자주 보았던 사람들이 호기심으로 ㅋㅋ 사실 구입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것도 역시 딱 그거였답니다.

gs25 편의점 젤리 로케트 배터리 우지니도 무언가 만화같이 보이는 캐릭터를 편의점에 갔을 때 눈여겨보더니만 저의 눈치를 살살 살피며 사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구입을 하게 되었죠!!

색깔별로 구분을 해서 하나씩 먹고 있는 우진 군... 딱 보아도 알 수 있듯 녹색과 빨간색이 조금 들어 있고, 베이지색과 분홍색이 조금 더 많이 들어 있었네요. 랜덤으로 봉지마다 분배가 되겠지만 말이에요. ^^

젤리나 사탕을 조금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색깔만으로도 무슨 맛있지 한 번에 구분을 하셨을 텐데요.

복숭아 맛과 포토, 파인애플과 사과 이렇게 네 가지 맛이랍니다.

예전에도 있었겠지만 사실 최근 3~4년 사이 이렇게 블로그를 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그런지 눈에 더욱 원재료명과 영양 정보란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사실 예전에는 그냥 먹기 바빴죠! 블로그 포스팅도 그렇고, 이런 것에 사실 신경이나 섰을까요? 다들 ㅋㅋ 그냥 사면 먹기 바빴지요.

로케트 배터리 과일 혼합 젤리 gs25 편의점 레트로 제품 이렇게 모양도 귀엽게 로케트와 캐릭터 얼굴로 되어 있네요.

안 먹을 건데... 혹시나 먹을까 못 먹게 하려고 손으로 보호막을 치는 꼬맹이 ㅋㅋ 아이들에게는 먹는 게 유일한 낙이기 때문에 아이 들 거 하나 잘못 빼앗아 먹었다가 진짜 하루 종일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조카나 주변에 친구의 아이들 간식을 ㅋㅋ 함부로 빼앗아 먹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ㅋㅋ

맛은 그냥 평범하고, 주변에서 흔히 먹어보았을 법한 그런 맛이랍니다.

 

그냥 옛 추억을 떠올려 한번쯤 구입해 보고 싶은 그런 희귀 템이랄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