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반응형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맛있는 점심 한 끼 뚝딱 해치우고 왔는데요.

식사 때 채소를 비교적 먹지 않는 식습관이 있는 저로써는 이날 아주 왕창? 먹어치웠답니다.

쌈을 싸먹을 수 있는 그런 기회?라고 해야 할까요?

예전부터 이곳은 유명하긴 했습니다. 1호점은 바로 건너에 있는데 공사가 진행 중에 있는 모양입니다.

철거를 해서 잔여물만? 앙상하게 남아 있었거든요.

맛있는 먹방을 시작하기전... 차량 주차가 사실 이곳의 가장 큰 단점이기는 합니다. 점심시간에는 특히나 말이죠!

아무튼... 다행히 갓길에 주차를 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가는 길... 외부 간판에서 어떤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지 설명을 해주네요.

생태찌개랑 동태찌개 부대찌개, 되지 김치찌개까지 직장인들이 모두 좋아하는 메뉴가 총집합되어 있는 만큼 이곳은 한 번이 아닌 여러 번 방문을 해야 하는 장소인 듯합니다.

사람이 많았지만...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해서 주문을 할 수 있었답니다. 화장실을 잠시 다녀오며 벽면을 보니 수많은 유명인사들이 이곳의 음식을 맛보고 흔적을 남기가 간 모습입니다. 정웅인 씨는 물론이고 충남도지사 , 정준호씨 등등 이 정도라면... 한번 맛볼만하겠죠? 기대감 급상승...

밖에서도 보았지만... 외부 간판에는 가격표가 붙어 있지 않았죠!

저희는 우렁 제육쌈밥정식을 주문했답니다.

제육볶음도 또 기가 막히잖아요. 점심메뉴로 ^^ 그밖에 오삼불고기도 있고,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오다가다 식사 및 소주 한잔 하기 딱 좋은 장소인 듯합니다. 지하철 타고, 집으로 갈 수 있게 온양온천역도 가까이에 있고 말이죠!

야채를 그리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크게 상관은 없지만... 이게 또 야채값 상승으로 추가 리필은 불가하다고 쓰여 있네요. 야채 마니아들은 조금 아쉬울 것 같습니다.

 

또 우렁이도 판매를 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서 집에서 식구들과 맛있게 조리해서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고칼슘 저지방 식품이라 이게 또 한동안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매우 높았던 때가 있었답니다.

그와 더불러 피부 노화 방지와 발육 촉진, 고단백과 정력까지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씨를 말리던 시대가 있었는데 ^^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근사하게 차려진 밥상입니다.

반찬은 요렇게 여섯 가지가 나온답니다. 김과 나물, 김치 , 조림까지... 딱 한눈에 보셔도 어떤 메뉴인지 아시겠죠?

우렁쌈장과 된장찌개, 그리고 야채들 종류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이곳의 제육볶음을 살짝 호불호는 갈릴 것 같아요.

옆에서 하는 말씀을 들어보니 10여 년 전? 그때의 스타일로 초기 때? 70~80년대? 앞부분을 잘 못 들어서 그때부터 오리지널 방식으로 만드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고기보다는 비계 부위가 상당히 많아요. 하지만 양념은 너무 맛있어서... 비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뭐랄까?

이게 고기 부위를 일부러 이쪽을 쓰는 것인지 만들다 보니 이렇게 된 것인지는 몰라도 주문하실 때 한번 물어보시면 살코기 부위 쪽으로 조리를 해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산 아리랑 우렁쌈밥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우렁 초무침도 새콤하니 먹을만했고, 역시나 꽤나 만족스러울 정도의 맛이긴 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인당 1만 5천 원은 살짝 직장인들의 한 끼치고는 부담감이 있는 가격대이긴 하네요.

12,000원 정도가 딱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는데... 제가 여기저기 음식점을 다녀보면 이렇게 고기랑 쌈밥 이 정도 가격이 비교적 평균이라고 할 수 있네요.

 

하지만 아직도 여느 직장에서는 밥값으로 6천 원만 준다고 하는 곳이 있어서... 물론 그 가격대에 맛있는 집도 있겠지만 구석구석 찾아다니지 않고서야 사실 해장국 한 그릇도 8000~9000원인데...

아무튼... 저는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처음에 야채 리필이 안된다고 해서 얼마나 주려나 했는데... 둘이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답니다.

물론 제 기준이었기는 하지만요.

야채와 우렁이 쌈장, 제육까지 든든한 영양만점 한끼 식사 

아산 우렁쌈밥 아리랑 식당 온양온천역 앞 맛있는 음식점 2호점 요기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