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진정한 밥도둑 맛있게 냠냠

반응형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진정한 밥도둑 맛있게 냠냠

오창에 갈일이 있으면 자주 찾는 맛있는 음식점

오창 꾸본석갈비 입니다. 이날은 가족과 함께 공원에서 신나게 놀고, 오다가 저녁을 먹을 때 사진이고요.

평소에는 점심때 자주 간답니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많이 있기 때문에 이곳은...

오창 점심특선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긴 하죠! 고기와 된장찌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푸짐한 한상이 차려진 이곳을 마다할 이유는 없겠죠! 

요즘 음식점이나 또 뭐 다른 매장이나 실내 출입시 QR코드 인증은 필수입니다.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나 참여를 해보세요.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평일에는 도중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식사가 조금 늦으셨다면 시간 체크는 필수입니다.

오창 꾸본석갈비 점심특선 진정한 밥도둑 맛있게 냠냠 한번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이번 포스팅의 사진은 석갈비 2인분에 비빔냉면이지만 평소 점심특선을 많이 먹는데요.

인당 9천원 이기 때문에 요즘 한 끼 식사 평균 7천 원 , 8천 원인점을 감안한다면 고기를 먹는데 이 정도는 크게 비싸다고 생각은 들지 않을 거예요.

오창 점심특선 꾸본석갈비 메뉴는 두 개랍니다. 육회비빔밥과 고기 일반 단품 메뉴보다는 고기가 조금 적지만 나쁘지 않아요. 점심에 먹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양이더라고요.

테이블석으로 대부분 되어 있고, 안쪽에 의자 석도 몇 좌석 있더라고요. 아이와 함께여서 저희는 이때 안쪽에 착석을 하였답니다. 고기를 놓아둘 돌판... 옥인가? ^^ 육각의 흰 돌판... 반찬이 하나하나 들어오고, 우진 군은 벌써부터 무언가 기분이 좋아 보입니다.

유아용 그릇도 이렇게 주신답니다. 미키마우스... 우 지니가 좋아하는 파란색... 빛 하늘색...

반찬의 종류도 많고, 맛도 있었는데요. 점심특선이랑 반찬이 조금 차이가 있었답니다. 

아니면 이 사진은 1월이고, 제가 가장 최근 갔다 왔던 게 10월이니까 반찬이 바뀌었을 수도 있고 말이죠^^

반찬은 나왔지만... 고기가 나오지 않아 키즈 유튜브를 보며... 음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꼬마 손님...

잡채도 나오고, 백김치에, 샐러드, 오리고기랑 호박샐러드? 갓김치...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옆에 동료가 아마도 메뉴가 달라서 인 거 같다고 하네요. 자기도 점심특선이랑 반찬이 최근에 달랐던 거 같다고, 이해하셨죠? ^^

어른들 입맛에는 최고지만 아이들이 먹을 반찬은 사실 없기 때문에 항상 그부분은 걱정이 되실텐데요.

아이를 키우신다면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항상 김을 준비해 두시길 바래요.^^

계란찜 작은거 1~2천원에 팔면 그것도 조금 괜찮을 것 같긴 한데...라는 생각을 또 혼자 해봅니다. ^^

수저도 이렇게 깔끔하게 담겨서 나온답니다.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돌판 위에 지글지글 양파랑 석갈비 달달한 향이 가득 퍼지는 게 너무도 입에 군침이.... 지금도 사진을 보는데 왜 이리... 배가 고픈지 ^^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각종 야채를 곁들이면 더욱 그 맛의 풍미를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아~ 배고프다... 조만간 또 오창에 갈 일이 있으니 들려야겠습니다.^^

비빔냉면에 싸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기똥찹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 갓김치에도 싸서 먹어보았지만...

이것은 아닌 거 같네요 ^^

제가 좋아하는 냉메밀... 여름철에 되는가 봅니다. 아무튼 진짜 배부르게 정말 푸짐하게 잘 먹고 왔는데요.

고기는 먹고 싶은데 옷에 냄새가 날까 고민이시라면... 석갈비 정말 좋은 메뉴 중 하나죠!

흔적만 남긴 체 모두 저의 뱃속으로 차곡차곡 쌓아 보았답니다.

달달한 향이 아직도 여운을 남기는 밥상 ^^

오창 점심특선 꾸본석갈비 여기 기가 막힙니다. 한번 다녀가 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