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전부리를 먹어보자

전주 비사벌 막걸리 육전 비오는날 음식 조합 기가막히네

반응형

비오는날 음식 전주 비사벌 막걸리와 육전 어때요? 기가 막히겠죠?

집에서 사실 해먹기 조금 애매한 음식인데... 오늘 무슨 솜씨를 보여준다며... 뭐... 별 기대 안 했는데... 오...

 

맛있더라고요. 육전에 파무침 올려서 먹고, 거기에 막걸리 한잔 캬~ 대박... 이런 조합이 있었다니...

항상 파전만 먹었는데... 요거 정말 괜찮네요. 한번 집에서 해서 드려보시길...

물론 ㅋㅋ 제가 만든 것은 아니지만 뚝딱뚝딱 만들어서 따듯할 때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비사벌 전주 막걸리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오~ 요것도 나름 괜찮더라고요.

 

요즘 막걸리를 주조하는 회사들이 많아서 전통주도 경쟁이 심한가 봅니다.

 

하지만 반대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진짜 맛있는 술을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고 , 또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술도 찾고 너무 좋은 거 같네요. 오랫동안 자신의 취향에 맞는  술이 지속적으로 나온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어때요? 아주 먹음직스럽죠? 요즘은 진짜 완전 똥 손만 아니라면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유튜브만 조금만 검색하면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다 잘 나오기 때문에 맛있는 안주를 만들어서 직접 드셔 볼 수 있답니다

 

사실 저희 와이프 요리 못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이것 제법 맛있더라고요. 보고서 따라 하면 제법 그럴싸 하긴 해요. 완전 똥 손은 아니거든요.

그래서 아주 막걸리 맛있게 마셨죠!! 안주도 아주 빵빵하겠다. 소고기 육전 + 비사벌 전주 막걸리 이 정도라면...

비 오는 날 음식 베스트 안에 들어가겠죠!!

 

무엇보다 저기 중간에 파저리가 대박이예요. 육전의 뭐랄까? 느끼함을 그냥 단번에 날려버리니까요.

안 드셔 보신 분들은 진짜 곡 드셔 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요렇게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파저리에 돌돌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완전 대박... 막걸리가 정말 술술 넘어가요.

가끔 비올 때 육전을 사 먹었던 곳이 있었는데... 이제는 육전을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맛은 있었지만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사실 가성비는 정말 떨어졌었는데... 

이마트에서 파는 소고기랑 파저리랑 해서 가격이랑 맛이랑 따져도 완전 괜찮더라고요. 

 

집에서 한번 이번 주말에도 비 소식이 있으니 한번 만들어서 드셔 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