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콜

반응형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콜 

요즘 야밤에 술생각이 상당히 많이 나는데요. 아~ 먹는 것도 부실하고, 괴기에 소주 한잔 ^^ 캬~ 너무도 생각나실 겁니다.

고기 하면 삼겹살에 소주 또는 바로 족발에 소주가 가장 이상적인 야식메뉴가 아닐까 하는데요.

집에서 먹는 최고의 행복이야 말로 바로 소주에 족발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육식 공룡인 저에게 주에 1회 이상은 고기를 먹어야 하기에 ㅋㅋ 이날은 또 소주도 당기기에 고민 없이 오더를 넣어보았습니다. 족발에 소주 바로 시작되었죠! 

천안 두정동 족발야시장으로 말이죠

쟁반 막국수랑 쌈채소, 족발과 주먹밥까지... 주문은 와이프에 몫이라 사실 저는 메뉴만 말하고, 배달 오면 ㅋㅋ 먹기만 해서 배달에 관련된 내용은 사실 잘 모른답니다. 아무튼... 그렇게 주문을 해서 왔는데... 스페셜 메뉴라고 쓰여 있고, 스티커가 쟁반 막국수에 붙은 거 보니까 ㅋㅋ 저건 서비스인 듯합니다.

뼈를 제외하고, 족발을 중짜리를 주문했습니다. 2주 전에도 먹었지만 사진은 3월 사진이네요. 

이게 또 올 때마다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 있으면... 뭐 프리 패스죠!!

갈색 빛깔의 음식이 이렇게 맛있게 보일 수가 있을까요? 위에 뿌려진 깨도 상당히... 멋스러워 보입니다.

사진을 보면 볼수록 왜 이리 배가 고파오는지... 어쩌면 좋니

 

급 배가 고파서 화가 나네요 ^^

막국수... 요거 이 날따라 엄청 맛있었습니다. 쫄깃한 면발에 족발 하나 돌돌 말아서 먹으면 완전 꿀맛이죠! 그리고 쌈에 하나 싸서 또 요거 면빨 돌돌 돌려서 넣고, 마늘이랑 고추 넣고 먹으면 캬~ 감동 그 자체죠! 그리고 소주 한잔 입에 털어 넣으면 진짜 어쩔 거냐... 왜 자꾸 머릿속에 자꾸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네요.

아... 먹고 싶다.

와이프랑 우리 꼬맹이는 주먹밥을 냠냠~

사실 저는 부추를 제외하고는 딱히 반찬은 먹지 않아서... 뭐 주메뉴 먹고 바쁜데 ㅋㅋ 반찬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죠!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콜 어때요? 완전 비주얼 장난 아니죠?

쌈채소도 싱싱하고, 완전 꿀맛입니다. 이건 어디 비유를 할 수가 없네요.

그냥 먹어봐야지만 알 수 있는 ^^ 알죠? 족발 안 먹어본 사람이 있을까요? ㅋㅋㅋ

아 진짜 미취 겠네요. 밤은 깊어가는데 술 생각은 간절하고, 앞에 족발 사진이 왔다 갔다 하고 , 이거 어쩜 좋을까요? ㅠㅠ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족발야시장 소주 한잔 어때요? 완전 생각나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