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부여 장원막국수 여름철 별미음식 편육과 함께 먹으면 대박

반응형

부여 장원막국수는 다들 아시죠? 뭐 여긴 워낙에 유명하니까요.

 

무더운 여름 입맛 없을 때 먹는 시원한 여름철 별미음식...

메밀 막국수 거기에 편육 하나 추가하면 완전 입이 엄청난 행복을 느끼게 되죠^^

딱 요런 표정으로 말이죠!! 메뉴도 단순 맛도 깔끔 한번 부여 장원막국수 먹방을 떠나 보자고요!!

부여 장원막국수 비주얼은 요렇습니다. 시원한 국물에 오이 양념, 깨, 무언가 단순해 보이지만 따라 할 수 없는 맛... 후루룹~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부여에 오면 여기랑 솔내음은 꼭 들린답니다.

 

2022.01.17 -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 떡갈비 정식 너무 맛있어요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 떡갈비 정식 너무 맛있어요

부여 맛집 솔내음 연잎밥 떡갈비 정식 너무 맛있게 먹고 왔는데요. 이곳은 정말 부모님이나 귀한 손님을 모시고 간다면 너무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비주얼과 맛 그리고

sean2537.tistory.com

혹시 필요한 분들을 위해 솔내음 정보도 올려드립니다. 

부여 장원막국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입니다.

휴일은 설과 추석 전후 3일입니다. 일년에 6일을 쉰다는 말이네요.

 

이곳 앞쪽에 주차장이 꽉 차면... 앞쪽 나루터에 주차를 하고 오셔도 된답니다.

사람 보소... 역시나 점심시간에 인접하니 사람이 가득합니다.

주말에는 말도 못 하죠! 그러고 보니 이날이 주말이었나? 갑자기 기억이 ㅋㅋ 평일에도 제법 많아요. 뭐 하긴...

 

메뉴의 단순화 사실 맛집은 딱 깔끔하게 요렇게만 승부를 보는 경향이 있죠! 

원산지 표시도 자세히 나와 있는데 다 국내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딱 두 개 ㅋㅋ 막국수 편육

저희는 요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편육한개 막국수 3개 장인어른과 저 , 와이프 그리고 꼬맹이는 고기를 조금 먹였죠! 

따로 밥이 없고, 딱 메뉴판에 있는 그게 전부입니다. 음료랑 술은 판매합니다.

반찬은 요렇게 끝.... 깍두기랑 배추김치 , 마늘과 쌈장, 고추 절임? 새우젓... 따로 쌈채소는 나오지 않아요. 편육에다가 막국수를 돌돌 말아서 드시면 됩니다. 그러면... 와우~ 입에서 요동을 치죠 ^^

위에서 먼저 보셨죠~ 무언가 시원함이 느껴지는 요 녀석...

여름철에 막국수, 밀면 , 냉면, 이 삼인방의 활약이 아주 대단하죠! 여름철 별미음식 삼총사답게... 아주 두세 달간 엄청나게 한국인들이 먹어 재낀답니다.

저도 평소에는 잘 안 먹는데 여름만 되면 엄청 당기더라고요.

양념장을 슬슬 풀면서 젓가락을 휘휘 젓고, 한입 후루 룹~ 넣으면... 와우~ 너무 맛있네요.

장인어른도 괜찮다며 맛있게 드셨습니다. 무언가 또 와이프는 뿌듯한 표정으로 ㅋㅋ 아주... 효녀 심청이입니다.

둘째는 외할아버지 밥도 못 먹게 앞에서 종알거리며 왔다 갔다 주의를 분산시키네요. 

우 지니는 유튜브 키즈를 보며 고기를 어미새가 주는 먹이를 받아먹듯 입만 벌리네요.

참 먹고 살기 쉽네요 ^^

테이블에 맨 처음에 보시면 야외에 그렇게 드시는 곳도 있고, 이렇게 방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답니다.

옛날 시골집처럼 가게가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안에서 식사를 한꺼번에 할 수는 없는 거 같아요.

대략 숫자를 세어보니 야외까지 해서 15 테이블 남짓이었던 거 같아요.

깔끔하게 다 먹었네요. 국물도 다 비웠어야 했나? ㅋㅋ 

아무튼... 뜨거운 여름... 진짜 입맛도 떨어지는데... 스트레스까지 쌓이고, 잠시 시원한 나무 그늘이 많은 곳을 찾아 산책 좀 해보세요. 이 주변 부소 산성도 있고, 정말 기분 전환 하기 부여가 나쁘지 않답니다.

 

그때 여름철 별미음식 메밀 막국수 한 그릇 같이 즐겨보신다면... 무언가... 기분전환이 되실 수도 있겠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