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제주 동문시장 전복김밥 삼촌네 여기 겁나 맛있다

반응형

여행의 즐거움은 뭐다? 바로 먹거리 먹방이죠! 여기저기 다니면서 행복한 추억을 기록하는 것도 매우 매우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게 ㅋㅋ 더 행복이라고 말할 수 있겠죠? 물론 뭐 저는 우선순위는 없고 ㅋㅋ 둘 다 좋아요.

그런데 마침 점심시간이 다가오기에 아~ 배고프다. 그래서 딱 적당한 타이밍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네요.

김만복 김밥과 용호상박을 이룬다고 알려진 이곳... 동문시장에 갔을 때 하나 구입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긴 합니다.

전복 계란 김밥 씹는 맛이 일품이죠! 고소하면서... 무언가... 영양만점! 이히히... 왜 이리 기분이 업되는지 모르겠네요.

먹는 생각만하면 요즘 기부니가 엄청 좋아집니다.

잘 먹다가 ㅋㅋ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더 못 먹겠다고 하는 우리 꼬맹이 두팩을 샀는데... 제가 한팩이랑 남은 거 다 먹었네요. 컵라면 하나 물 붓고, 완전 꿀맛...

이날 동문시장에서 상당히 많이 구입을 한거 같아요. 저희는 4월 말에 갔는데요. 카라향과 수라 향 봄에만 먹을 수 있다고 하여 우리 먹을 거랑 친구, 그리고 선물까지, 이것저것 소품도 사고, 요기서 점심은 가볍게 때우기로 했던 일정이었죠!

완전 먹음직 스러운데요. 천안에도 계란말이 김밥은 있거든요. 그것에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 것 같네요. ㅋㅋ

전복이 이렇게 올라온 주먹밥... 아... 2개에 7천원이었네요. 하나 맛보고 싶었는데... 제가 1개에 만 삼천 원으로 ㅋㅋ 잘못 보고 , 저는 개인적으로 점심 한 끼 ㅋㅋ 세 개 다 먹어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딸내미를 안고 있어서 정신이 없어서 메뉴판을 잘못 보았는데 이렇게 찍은 사진을 보니 살짝 허무함이 ^^

비주얼 어때요? 장난 아니죠?으음~ 스멜... 쌀짝 오도독 알 터지는 느낌이 살짝살짝 나요.

고소하면서 계란말이 김밥의 그 느낌...아... 이거 참 한번 맛보면 별미로 자주 생각나실 듯... 제가 그러니까요.

제주 동문시장 전복김밥 삼촌네 여기 꼭 기억해 두셨다가 한번 맛보시길... 미식가이시라면 ㅋㅋ 김만복과도 한번 비교를 해보세요. 그런데 저는 ㅋㅋ 둘 다 맛있더라고요^^ 

꾸역꾸역 먹고 있는중... 원래 먹는 양만큼은 다 먹었고 , 추가로 한두 개 더 먹이는 중인데... 표정을 보면 ^^ 알 수 있죠? 어떤 상태인지 ^^

 

제주 동문시장 전복김밥 삼촌네 기억 속에 집어넣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