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반응형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 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대부분 매운음식을 좋아할 거예요. 정말 저 같은 경우도 화가 나고, 짜증이 나고 또 스트레스가 쌓이면 , 운동이나 술을 마신다거나 친구들끼리 모여서 ^&^ 험담을 한다거나 일반 사람들이 다 비슷하잖아요. 

그리고 유독 매운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푸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저와 비슷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진짜 매운음식을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경우까지 없어서는 안 될 ^^ 음식이라는 것을 또 한 번 느껴봅니다.

저희는 치킨과 더불어 동대문 엽기떡볶이 정말 많이 시켜먹거든요. 와이프가 좋아해서요.

예전에는 그냥 단순 간식으로 치부되던 떡볶이가 이제는 한끼 식사로 아주 듬직한 메뉴가 되었죠!

그리고 김밥도 한줄에 천 원 , 천 오백 원하던데 요즘은 안에 재료가 어떤 것이냐에 따라 5천 원이 넘는 것도 등장을 했습니다.

이 정도면 햄버거 하나 가격이랑 맞먹는 거라 이제는 간식이던 음식이건 가격의 차이가 거의 없네요.

매운 음식의 도우미 바로 계란찜과 쿨피스는 이제 말하지 않아도 세트라는 사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우리 꼬맹이는 반찬 한두 개 꺼내 주고, 계란찜까지 덜어주면... 정말 밥을 잘 먹는답니다.

 

유아들은 계란찜 하나면 반찬 걱정이 없죠 ^ ^ 짭짤하니 간도 잘 되어 있어서 ㅋㅋ

저희는 먹는 양이 조금 ^ ^ 적에 계란찜도 작은 것을 주문했답니다.

쿨피스는 사실 우 지니가 좋아해서 집에 항상 있는 음료수입니다. 그런데... 요렇게 작은 것도 하나.... 왔네요.

단무지도 필수죠 매운 음식 먹을 때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 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배민으로 시켰고요. 어~ 와이프가 조금 덜 매운맛으로 주문을 했네요. 어쩐지... 예전에 먹던 것보다 조금 덜 맵다는 느낌이 들긴 했습니다. 그런데... 왜? 그리고 떡볶이를 오뎅으로 바꿔서 주문을 했답니다.

아주 매콤한 향이 나는듯한 착각이 살짝 드시죠? 그리고 시각적 효과로 인해 입에 침이 조금씩 고이실 겁니다.

제가 지금 그러거든요^^ 항상 먹지만 이게 또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의 뇌는 정말... 왜 이러니 ㅋㅋ 가짜야... 침좀 그냥 분비해 ㅋㅋ

오뎅으로 바꾸었다고 해서 떡이 아에 없지는 않아요. 비율이 오뎅이 더 많이 졌다는 것이죠!

치즈와 소시지도 있고, 진짜 입맛 없을 때 딱 좋습니다.

여기에 한 가지 맛있게 드시는 팁을 드려본다면... 집에 보리차 시원한 거랑 밥... 물 말아서 같이 먹으면 대박이예요.

시원한 찬밥에 물 말아서 이거랑 드시면 진짜 초대박.... 그런데 중요한 건 보리차 ㅋㅋ 

 

성정동 동대문 엽기떡볶이 천안 배달음식 입맛 없을 때 매콤한 별미 어때요? 군침 도시죠? 지금은 조금 늦은 듯하고, 내일 저녁 야구 보시면서 한번 시켜드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