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에서 티타임 어때?

천안 마젠타 성성동 카페 호수공원 뷰 커피 한잔 브런치 어때요

반응형

천안 마젠타 성성동 카페 호수공원 뷰 커피 한잔 브런치 어때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카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성성동 카페 마젠타 이곳은 4월 봄에 다녀왔는데요. 성성호수공원 한 바퀴 돌고, 시원한 차 한잔 생각나신다면 딱 좋아요. 그리고 브런치 또는 디나 타임에 가볍게 요기도 가능하고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프렌치 토스트 이거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빵이라고 가격을 우습게 보시면 안 된답니다. 요 녀석이 1만 4천 원이니까요 ^^ 든든한 한 끼를 드실 분들은 비추죠^^  해장국 한 그릇이 더 든든하긴 합니다. 하지만... 무슨 말하려는지 아시죠? ㅋㅋ 시간이 애매해서 참 밥 먹기도 점심시간은 훌쩍 지났고, 저녁시간은 다가오는데 점심을 안 먹어서...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상황이랄까요? ^^

반응형

주차장에는 차가 항상 가득 ... 바로 뒤가 성성호수공원 주차장입니다. 그곳에 주차를 하고 내려오시고, 한 바퀴 돌고, 커피 한잔 마시고, 주차장으로 가는 코스를 저는 자주 즐깁니다. 2주에 한 번꼴은 오는 거 같아요. ^^

 

그런데 요즘은 날이 더워서 호수공원 못걷겠네요. 그늘도 없고, 진짜 나무좀 큰 거 심지... 의자도 군데군데 설치하고, 무언가 많이 부족한 무늬만 호수공원 물론 잘해놓은 것도 있지만요. 시민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지 않은 티내기식 공원

천안 성성동 카페 마젠타는 4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1층은 주차장으로 이어지는 곳인데 화장실이랑 회의룸같은 곳이 있었던 거 같아요.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카운터가 있는 2층이 사실 1층이나 다름없어요.

천안 마젠타 호수공원카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옥외 가격표시도 되어 있으니 커피 가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천안 어느 커피숍과 마찬가지로 가격대는 5천 원 ~ 6천 원대입니다.

반려동물은 출입금지이고, 외부음식과 스모킹은 실내에서 안된답니다. 

카페가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 것은 처음 보았네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주문이 안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2시 50분까지 ^^

메뉴표입니다. 와이프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 저는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답니다.

음료는 아이스티랑.... 하나는 모르겠네요 ^^

병맥주와 유명한 병 음료도 팔고 있으니 취향껏 드시면 될 것 같아요.

하이네 겐이랑 타이거... 시원하게 한병 콜? ㅋㅋ

이곳은 2층 카운터가 있는 곳의 실내 테이블입니다. 2층은 테라스도 있답니다. 끝에 문을 열고 나가면... 계단을 따라 올라오시다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예요. 그런데 요즘 같은 날... 무더워서... 나가기 싫으실 거예요. ㅋ

계단도 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이동합니다.

4층은 이렇게 좌식 그리고 테이블 또 루프탑도 있답니다. 

신발을 벗고, 자리를 잡는 우리 일행...

우지니는 벌써 게임을 할 준비를 하는 중 ^^ 이 카페에서 또래 아이가 하는 게임을 구경한 뒤 올해 2월인가부터 게임을 시작했죠! 그 전에는 키즈 유튜브만 시청했는데... 눈이 더 나빠지겠네요.ㅠㅠ

천안 성성호수공원 뷰 나쁘지 않아요. 

우지니는 작은 조각 케이크도 주문을 했는데요. 커피숍에서 우리 네 식구가 4만 원 정도 ㅋㅋ 섰네요.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프렌치 토스트 나름 괜찮았답니다. 맛나게 허기를 잘 채우긴 했어요.

우 지니는 소시지랑 바나나 그리고 생크림에 살짝 토스트를 찍어서 제법 먹었답니다.

 

아래는 계단 옆에 조명... 은근 멋스럽네요 ^^ 그리고 화장실이 남녀 층별로 다르게 있기 때문에 파악을 잘 해두세요.

꼬맹이들 화장실 간다고 하면 ... 급 곤란해서 계단으로 후다닥.... 여러번 뛰어갔다 왔네요 ^^

천안 마젠타 성성동 카페 호수공원 뷰 보면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찾으러 왔으나 둘째 잡으러 다니고, 안고 왔다 갔다. 피로만 더 쌓이고 왔네요 ^^ 

 

그래도 함께여서 너무 행복한 우리 가족의 일상 이야기는... 여기서 끝...

오늘은 천안 성성동 카페 이야기였답니다.

 

https://woo-jin2017.tistory.com/176

 

천안 성성 호수공원 천천히 산책로 따라 한바퀴 돌아볼까

천안 성성 호수공원 천천히 산책로 따라 한 바퀴 돌아볼까요? 오늘은 자주 가는 천안 산책로 성성 호수공원을 거닐어 보겠습니다. 이곳은 한낮보다는 밤에 가야 아래처럼 다리에 불빛도 나오고

woo-jin2017.tistory.com

여기는 호수공원 ... 한번 같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