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제주 협재 바다해찬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까지 맛집 탐방

반응형

제주 협재 바다해찬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까지 맛집 탐방

제주 협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해수욕장 바로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해수욕장 주차장에 차를 대고, 오시면 되니까요. 술을 한잔 하시려면... 차는 숙소에 놓고, 걸어오셔야 하겠죠?^^

제주 협재 바다해찬 이곳은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 고등어구이까지 아주 맛있는 한창을 진짜 제대로 배불리 먹고 왔는데요. 아 이거... 소주 한잔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절로 나는 곳이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이다보니 사실 이런 술자리에 대한 부분은 조금 불만족스럽지만 ^^ 그래도 맛에 대한 제대로 된 평가는 할 수 있었네요 ^^ 

 

제주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 협재 맛집 탐방

시작해 보겠습니다.

출발~

반응형

오후 8시쯤 되었을거에요. 

이날은 둘째가 딱 돌이 되는 날이라 제주 특유의 복장인 해녀 옷을 빌려서 한낮에는 사진을 내내 찍기도 하고 , 또 첫째랑 해수욕장에서 모래놀이를 한참을 했죠! 그리고 옷을 반납하고, 오는데... 시간이 너무늦에 그냥 대충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주변을 돌아보는데... 마땅히 저녁을 먹을 곳을 찾지 못하자. 그럼 ㅋㅋ 그냥 먹으려고 했던 곳에서 먹자!!

 

늦은 김에 그냥 뭐... 이러고 이곳으로 왔죠! 이날 저녁은 여기서 먹자라고 하고, 옷 반납하고, 시간이 훌쩍... 그래도 원래의 목적은 달성했네요.

제주 협재 바다해찬 전복뚝배기 물회 뿔소라 무침까지 맛집 탐방 시작!!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해찬 명품세트 3인 메뉴를 시켰습니다. 전복죽을 제외하고, 해찬 물회와 전복뚝배기 보말 전복 칼국수 이렇게 말이죠! 거기에 고등어구이랑 전복 4P , 제주 뿔소라 6P까지... P는 무슨 뜻이지... 

그런데 나온양으로 봐서는 개수 같네요. 사실 지금까지 그냥 주는 대로 먹고, 해서 크게 신경을 안 섰는데 ㅋㅋ 초밥도 그렇고, 개수가 맞는 듯하네요^^

그 외에 성게알도 있고, 전복구이와 뿔소라 찜, 광어 사시미와 고등어 회 , 딱새우 회와 해찬 모듬 해산물 있고, 술안주는 아주 풍부하니 한라산 한병 드실 분들은 ㅋㅋ 언제든지 오세요. 

친구들과 왔다면 아주 문 닫을 때까지 있다가 숙소로 가는 길에 맥주를 또 잔뜩 사갔겠죠^^

아주 싱글벙글 난리를 치며 밥도 제대로 못 먹게 한 말썽쟁이 둘째... 생일이라 아빠가 봐준다 ^^

처음에 들어갔을 때 꽉 차있었는데 주문을 하고, 보니 한두 테이블 빈 것 같더니만 음식이 나와서 먹고 있으니 또 테이블이 꽉 채워지더라고요. 확실히 여기가 맛있는 곳이긴 한 듯합니다. 주변에 식당들은 이 시간대에 손님은 고사하고, 거리에 사람도 많지 않았거든요.

오후 8시 무렵인데 말이죠.

반찬들이 하나둘 세팅됩니다. 미역과 배추김치, 젓갈 , 이것은 무말랭이인가?

그리고 하나씩 메뉴가 나와서 테이블을 채워갑니다.

제주 물회 전복뚝배기 뿔소라 고등어구이까지 한상 가득 테이블을 채웠습니다. 

그러면 이제 먹어 볼까요? 전복이랑 뿔소라가 들어간 물회 요거요거 괜찮더라고요.

전에 금능 제면소에서 한치물회 먹은 포스팅 기억나시나요? 

 

기억이 안 나신다면 아래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차량으로 5분 남짓한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둘 다 가보시길 권해봅니다.

 

2022.05.04 -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자] - 제주 금능제면소 한치물회 맛집 보말칼국수 추가요

 

제주 금능제면소 한치물회 맛집 보말칼국수 추가요

제주 금능제면소 한치물회 맛집 보말칼국수 추가요 ~ 지난주 둘째 돌을 기념해 가족들끼리 다녀온 제주도 여행 일주일간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부족하게

sean2537.tistory.com

제주 전복뚝배기 고등어구이 비주얼 좀 보세요. 어때요? 사진만 보셔도 입안 가득 침이 고이시 죠?

여기에 또 생각나는 소주 한 병... 정말 기가 막힐 것 같습니다.

제주산 뿔소라와 전복까지 아주 싱싱한 놈으로 씹는 식감도 오독오독 매우 좋았답니다.

입안 가득 제주 아일랜드의 향과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듯한 착각이 드네요 ^^

제주도는 보말칼국수는 회를 파는 곳이면 거의 대부분 판매를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이곳에도 전복이 가득 또 소라도 가득 따듯한 국물과 또 이맛이 괜찮더라고요.

 

어때요? 설명이 없어도 사진만 봐도 그 맛을 어느 정도 직감해 볼 수 있겠죠?

제주 협재 맛집 바다해찬 그냥 타이틀을 단것 같지는 않습니다.

제주도에서 뿔소라 물회 전복뚝배기 제대로 된 맛과 술자리를 같긴 원하신다면 협재 해수욕장 맞은편

이곳을 기억해 두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