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요리를 해볼까?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건 어떨까요

반응형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건 어떨까요?

집에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빨간오뎅 이런 음식을 밖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겠죠?

캠핑을 하면서 소주한잔 하면서 매콤하고 , 또 배도 안 부르고 간단하게 저처럼 안주빨 안 세우는 사람들에게는 딱 좋은 메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국물도 딱 ~ 괜찮고요. 

 

제가 맛보니 저의 입맛에는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입맛의 개인의 차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술 좋아하시고, 매콤한거 좋아하시다면... 콜~

하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기 때문에 더욱 매콤함을 원한다면 소스를 준비하시는것을 권해드려요.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것은  대림 선어묵 빨간오뎅 꼬치입니다. 12개의 꼬치가 들어 있고요. 

소스까지 들어 있기 때문에 조리하기도 쉽고, 딱 안성맞춤입니다.

캠핑 요리로 말이죠! 간편 조리의 끝판왕인셈이죠!

조리법도 상당히 쉬워요. 물 넣고, 소스 넣고, 어묵 넣고, 끓이면 끝... 캠핑장비에 따라 조리를 하는 방법이 조금씩 다르고 비주얼도 다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냄비에 넣고, 대부분 조리를 하겠지만 직사각형의 조리용기? 냄비? 가 있다면 오뎅바에서 먹는 것처럼 분위기를 한껏 즐기시면서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기호에 따라서 파나 마늘, 버섯, 무, 이런 것을 넣고 드셔도 되고요. 예전에 보니까 친구는 삶은 달걀이랑 메추리알도 넣고 먹더라고요.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그리고 보관방법 등 시중에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이렇게 포장지 후면에 다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저는 웬만해서는 포스팅이 사진을 다 올리기 때문에 어떤 특이사항이라던가 궁금한 것이 있어서 이렇게 뒷면의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이제 반조리 제품 이런 것을 많이 올릴 생각이니 ^^ 있는 것은 참고해 보세요. 

비슷한 주제와 연관 있는 포스팅... 맛집, 요리 , 디저트와 카페 이 포스팅의 주세는 이렇게 세 가지거든요

냉동상태의 오뎅은 소스와 함께 끓으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그런 맛으로 변신을 하죠!

이 빨간 소스를 물과 함께 넣고, 끓이면 되는데 잘 아시죠? 물 조절... 이게 또 맛의 중요한 요소를 차지합니다.

물의 양을 잘 모른다면 생수병 또는 종이컵의 물이 어느 정도 양인지 대략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 후 붓는 게 좋아요.

일반 종이컵의 용량은 180ml 정도 될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절반 정도에 줄을 그으면 90ml 이 정도면 물을 맞추기 쉽겠죠?

점심을 먹을 때 누룽지를 끓여 먹었는데 ㅋㅋ 한눈을 파는 사에 밑에 다 흘렀는데... 치우라고 했는데... 

대답만 하고, 흘러 넘겼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왜 그날 씩씩 거렸는지 알겠네요 ㅋㅋㅋ

 

만들고, 사진 찍고 , 먹는 것은 참 쉬운데 항상 요리는 뒤처리가 귀찮고, 문제네요 ㅋㅋ

집에서 김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이런 것은 또 야외에서 먹는 게 최고겠죠?

캠핑 음식 추천 메뉴 빨간오뎅 이것은 꼭 한번 먹어줘야겠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