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요리를 해볼까?

반조리식품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뭐먹지 피콕 매콤 순대볶음 오예

반응형

반조리식품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뭐먹지 피콕 매콤 순대볶음 오예

오늘 저녁 뭐먹지 ??? 이것은 저만의 고민이 아닐 거라고 봅니다. 물론 저녁뿐만 아니라 저는 점심에 무얼 먹는지도 고민이죠^^ 일반 사람들이 수많은 고민거리가 있겠지만 항상 매일... 가장 근본적인 고민은 바로 점심, 저녁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안 그런가요?^^

그래서... 사실 이것을 요리라고 하기도 ^^ 애매하고, 그렇다고 아니라고 하기도 애매하긴 합니다.

반조리식품 사실 엄연히 말하면 이것도 요리이긴 하죠^^ 세상이 발전을 하면서 이렇게 반조리 음식들이 많이 출시가 되어 정말 집에서 맛있게 그리고 간편하고, 편리하게 조리를 할 수 있는 음식들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이것도 ^^ 저희가 자주 먹는 브랜드 중 하나의 제품입니다.

이마트에서 구입한 피콕 매콤 순대볶음 ... 요거 나름 맛있더라고요.

비주얼이 포장에 있는 것처럼 ^^ 아트 하게 되지는 않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 볶아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은 대부분 2~3일 정도이기 때문에 구입하시고 하루 이틀 내에 드셔야 한다는 점에서 조금 더 기간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긴 합니다. 마트를 1~2주일에 한 번씩 가지 2~3일에 한번씩 가는 사람은 없을 테니까요.

반조리식품 피콕 매콤 순대볶음 내용물은 이렇게 각 재료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답니다.

양념에 필요한 소스까지 다 들어 있기 때문에 냄비와 그것을 볶는데 사용하는 도구만 있으면 준비는 끝 ~

설명서도 들어 있고, 준비된 재료의 종류와 그램수까지 다 기재가 되어 있답니다.

2인분 기준이며 위에서도 이지라고 나와있을 만큼 조리는 어렵지 않습니다.

최근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마트에 이런 식품들이 정말 종류별로 다양하게 늘어나고 있는데요. 

배달음식보다 가격이 1~2천 원 정도 낮다는 점에서 조금 더 뭐랄까? 가격 인하는 더 많은 수요층을 끓어들 일 수 있는 강력한 경쟁 무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배달음식과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면... 사실 반조리식품 이라도 배달음식이 먹고, 치우기 그리고 맛 등 여러 부분에서 더 뛰어나기 때문에 수요층을 조금 잃어버리지 않을까 합니다. 제 생각입니다. 용진이 형 ^^ 인스타 보니까 미국 가셨던데... 이 글을 언젠간 읽어 보시려나? ㅋㅋ

피콕 매콤 순대볶음 조리법입니다. 어때요? 생각보다 너무 쉽죠? 하지만 모든 음식은 동일한 레시피로 만든다고 해서 맛이 똑같은 게 아니죠! 음식의 포인트는 단연 손맛입니다.

오늘 저녁 메뉴 추천 어때요? 매콤 순대볶음 그럼 조리를 시작해 볼까요?

당면, 순대, 양배추와 깻잎과 들깻가루... 그런데 들깨가루는 넣지 않았습니다 기호에 따라 취향에 따라 몇 가지의 재료를 더 넣거나 빼고 드셔도 크게 맛에는 차이가 없을 것 같은데요.

예전에 신부동에 순대볶음집을 자주 갔었거든요. 

 

그곳에서 팔던 그 맛과 비슷해서 저희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야채를 조금 더 넣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름처럼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긴 했답니다.

오늘 저녁 뭐먹지 ? 고민되시는 분들 이거 메뉴에 추가해 놓으세요!!

이날의 주방장은 바로 나야 나~ ^^ 어때요? 일단 때깔은 곱죠?

야채를 먼저 볶고, 순대를 넣고, 양념장도 투하... 사실 순서는 조금씩 바뀌어도 상관없습니다.

물론 저의 생각이지만요 ^^

점점 색깔이 나오기 시작했죠?

지글지글 ~ 보글보글 맛있게 냄비 위에서 끓고 있는 순대볶음 ...으음~ 코를 자극합니다.

배도 요동치고, ㅋㅋ 군침이... 절로 돕니다.

짜잔.... 맛있게 완성된 매콤 순대볶음 어때요? 근사하죠?

오늘 저녁 메뉴 추천... 너는 오늘 밥도둑으로 임명한다.

탱글한 순대와 야채의 조화... 어때요? 아주 군침도는 메뉴가 될 수 있겠죠?

너는 합격 ^^ 다음에는 또 피콕의 어떤 음식을 맛볼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