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요리를 해볼까?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

반응형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 

아주 입맛을 자극하는 뻘건 양념에 투하된 계란과 오뎅, 떡, 그리고 라면사리까지 한국인의 입맛을 자극하는 대표 식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녀석 오늘은 피콕분식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제품을 한번 조리해서 맛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이거 진짜 괜찮더라 ㅋㅋ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분식 떡볶이 주변에 진짜 싫어하는 사람을 본적이 없는 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대문 엽떡이나 그 비슷한 것들 보다는 이런 신당동식 떡볶이를 더 좋아한답니다.

입맛이 올드해서 그런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런 것은 딱 먹으면서 추억도 떠올리고, 그냥 저는 요렇게 국물이 자작자작한 게 딱 좋더라고요.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요.

2~3인분이지만 대식가들은 혼자 먹어도 부족할 수도 있으니 자신이 양을 ㅋㅋ 고려해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조리스 두봉지를 넣고 끓이게 되면 쫄아서 생각보다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 한 봉지씩 조리를 해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안 그래도 ㅋㅋ 친구가 해봤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다 쫄아서 ㅋㅋ 폭망.... 무슨 떡볶이 가게도 아니고, 4~6인분은 X친거죠 ㅋㅋ

조리법도 봉지에 다 쓰여 있고 , 안에 넣을 내용물도 다 손질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크게 요리를 하는데 간을 맞춘다거나 추가적으로 더 넣을 재료가 필요한 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입맛은 사람마다 다르기에 자신의 취향을 고려해 몇 가지 재료를 더 넣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도 있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요리를 조금 할 줄 아는 사람들의 이야기이고, 잘 모른다면 그냥 ㅋㅋ 이것만 드세요. 그런데 삶은 계란 1~2개 정도는 더 넣어도 괜찮더라고요.

원재료, 영양정보도 다이어트 또는 몸매 관리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잘 체크하시고 드세요.

맛있게 드시면 영 칼로리라고 했으니 ㅋㅋ 맛있게 드시고, 살 안찌시면 될 것도 같은데 ㅋㅋ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끝내주지 

드디어 개봉박두!!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떡볶이 소스와 한입어묵, 소스, 육수와 삶은 계란 , 사리면 이렇게 말이죠!

와이프가 오뎅을 좋아해서 집에 있는 오뎅을 조금 더 썰어 넣었습니다.

그런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잘 코팅된 냄비에 육수를 붓고, 양념장을 풀고, 떡과 오뎅을 넣고, 끓여 봅니다. 부글부글 ~ 열기와 맛있는 향이 가득 ~ 

서서히 색깔이 바뀌는 신당동식 떡볶이 ... 어느 정도 끓었다면 라면사리와 삶은 계란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조리법도 참 쉽죠? ^^ 이게 또 뭐랄까? 반조리 식품의 매력은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것과는 조금 차원이 달라요.

무언가 내가 요리를 했다는 그런 성취감이랄까요? 그런게 살짝 들거든요^^

아주 맛있게 조리가 된 이번 음식은 ...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진짜 출출할 때 딱 좋습니다.

그리고 주말 점심 무언가 점심은 먹어야겠고, 무언가 하기는 싫고, 그럴 때 더욱 딱 적합한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 밀키트 출출할 때 어때요? 생각날 것 같죠?

너무 맵지 않으니 쿨피스를 준비할 필요는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