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코제 패션 스튜디오/레이디 코디

손예진 슈트 쇼트룩 코디 화보 인줄

반응형
손예진 슈트 쇼트룩 코디 화보 인줄 알았네 

현빈의 연인에서 배우자로 바뀐 만인의 연인 ^^ 손예진 씨가 출산 후 오래간만에 외출인 듯하네요.

 

이때는 프랑스 파리의 패션 행사에 참석했을 때 사진인데요. 저는 무슨 화보촬영을 간 줄 알았네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며 여러 남성들의 심장을 아주 빠르게 뛰게 했죠^^

 

저는 오래전부터 손예진 씨를 좋아했는데요. 팬으로서 ^^ 영화랑 드라마는 진짜 손예진 씨가 나온 것은 거의 다 본 거 같아요.

사랑의 불시착은 뭐 말하지 않아도 여러 번 봤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도 봤고, 협상이랑 일본 리메이크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저는 이거 일본판으로 보고 엄청 울었거든요. 그래서 한국판은 사실 조금 기대를 안 했던 게 사실인데... 의외로 감동이 또 한 번 다가왔습니다. 꼭 보시길 안 보셨다면... 덕혜옹주랑 해적... 해적은 조끔 ㅋㅋㅋ 그래도 대박인 게 860만이 넘었다는 ^^ 이게 바로 손예진 효과가 아닐까 합니다. 

(사진 : 손예진 인스타그램 )

그래도 손예진 씨는 뭐니 뭐니 해도 클래식이죠!! 거기서 조승우 씨랑 진짜 대박... 오랜 시간이 지나고 봐도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내 머릿속의 지우개를 찍을 때 정우성 씨랑 결혼하는 게 아닐까? 이런 생각도 했었답니다. 극 중 너무 잘 어울려서 작업의 정석까지 이거 참... ㅋㅋㅋ제가 영화광이다 보니... 자꾸 쓸데없는 이야기로 파고드네요.

 

오늘은 손예진 씨가 입은 코디 쇼트 슈트룩에 대해서 말하려고 한 것인데 말이죠!

 

슈트는 다들 아시죠? 숏 짧은 슈트를 표현하는 단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손예진 씨도 패셔니스타이다 보니 무엇을 입고 나와도 화재가 되곤 하는데요. 이날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메종 발렌티노의 앰버서더인 손예진 씨가 가을 겨울 패션 행사에 참석한 것이죠! 

 

성에서 ^^ 진짜... 대박입니다. 이런 프랑스 파리까지 초대를 받아서... 역시나 월드 클래스... 

그나저나... 아이도 출산하셔서 육아에 전념하신다고 하시는데... 언제쯤 방송에서 보게 될지.... 오래 걸리지 않았으면 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