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코제 패션 스튜디오/레이디 코디

홍진영 여름 코디 크롭 티셔츠 민소매 나시 너무 잘어울리는데

반응형
홍진영 여름 코디 크롭 티셔츠 민소매 나시 너무 잘어울리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수중 한명인 홍진영 양 ^^ 나이는 저랑 동갑이더라고요. 그런데 친분이 없어요^^

나이만 같아요. 수다는 여기까지 ^^ 

 

홍진영씨가 입고 나온 여름 코디가 SNS에서 지금 화제가 되고 있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지금 여름 코디의 기본? 여름 휴가룩의 기본이라고 할 정도로 딱 사람들이 많이 따라서 입고 있는데요.

 

낮과 밤의 표정과 모습 , 매력이 전혀 상반된 모습이라 더욱 사람들의 마음을 특히나 남성내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네요.

( 사진:이하 홍진영 인스타그램 )

낮에는 수수하고, 청순한 느낌 , 저녁에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느낌이랄까요?

 

낮에 입고 있는 코디는 어깨를 훤히 드러낸 민소매 크롭 티셔츠에 베이지색상의 스커트로 지금 휴가를 떠나는 그런 느낌이라까요?

그리고 저녁에 찍은 사진은 블랙 트위드 나시에 블랙 스커트 올블랙의 패션으로 섹시하면서 도발적인 느낌을 강하게 풍기네요. 

 

여전히 방부제 미모를 선보이는 홍진영양 ... 무대에서 화려한 공연 항상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